저번12월 11일(토)사랑하는 15기동기 여러분의 염려지덕분으로 무사히 저희 큰딸(영빈)혼사를 잘 치루었습니다. 특히, 전, 현직 회장님을 비롯한 임원들, 기독장교회, 합창단, 산악회, 백마29연대동기회, 111학군단, 동기님들이 많이 오셔서, 큰 힘이 되었습니다.
다른 일정과 겹쳐서 못 오신 동기님들이나 멀리 계신 동기님들도 전화와 문자, 그리고 인편으로 축하를 해 주셔서, 더더욱 감사를 드립니다.
예식장소가 교회이고 보니 계신 중에 어색함이 있으셨을 수도 있을 거라 믿습니다만, 이 기회에 기독교에 대하여 한 발 더 가까이 다가와 보심을 권합니다. 혹시 주차와 식사 등 대접에 소흘한 점이 있었다면 너그러이 용서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베풀어 주신 후의에 보답할 수 있도록 집안에 대, 소사시에 연락을 주셔서 은혜를 갚을 수 있는 기회를 주시기 바라오며,
이번에 받은 이 은혜를 갚기 위해서라도 앞으로 우리 15기 동기회 활동에 최선을 다하여 열심히 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고, 모든 일마다 늘 만사형통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2010년 12월 13일
혼주 : 임우순 ․ 홍인선 올림.
큰 딸이 30주년 기념백서에 올린 글을 통하여도 우순이의 동기회 사랑과 열정을 늘 기억합니다
축복과 은혜속에 주님이 기뻐하시는 새가정을 이룸을 축하드립니다
산악회일동은 그날 수락산 정상에서 축하메세지와 함께
점심 식사를 했습니다.
아무튼 다시한번 따님의 결혼을 축하드립니다
늘 ~~ 하나님의 축복과 평강이 새가정과 양가에 넘쳐나시길 기도하마 !!
수고혔따 ~~~~~~~~~~
수고 많이 하셨고..
하객도 많이들 오셨데..
천안에베소 교인들은 충동원 된 것 같았고..
여기 저기서 "ㅇㅇ선생님.." 하는 소리가 많이 들리데..
중대 동기들도 한 30명 가까이 온 것 같았고..
대~단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