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대 15기 총동기회장을 역임하고 현재 15기 총동기회 명예회장인 이기현동기가 대한조정협회에서 국제이사 겸 2013년 충주 세계조정대회 유치위원으로 위촉되어 세계각국의 지인들과 교류하며 한국스포츠 조정부문 발전에 기여하는 역활이 막중합니다
금번 스페인 조정대회 - Rowing World Cup 1 (2009. 5. 26 ~ 6. 2)에 참가하여 대한조정협회 국제이사로서의 역할은 물론, 세계각국의 회장및 주요 임원들을 상대로 2013년 대회 유치를 위해 다양한 국제경험(미국, 유럽, 중남미 17년 생활), 국제감각및 영어실력을 바탕으로 스포츠 외교사절로서의 역활에 만전을 기하고 귀국하였습니다
곧이어 열리는 독일 뮨헨에서 열리는 Rowing World Cup 2(2009. 6. 17 - 6. 24)에 출국예정입니다.
참고로, 2013년 세계조정선수권대회 (World Rowing Championships) 유치 결정은 8월 31일 폴랜드 포즈난 총회에서 결정예정이며 경쟁국은 독일과 네델란드입니다.
한국외국어대학 시절 대학조정선수로 활약하였고, 현재 서울시 조정협회 부회장으로 4개대학(서울대, 연대, 고대, 외대) 에이트대회를 발족하여 대회를 4년째 해오고있고, 지금도 주말이면 미사리에서 날씬한 싱글스컬을 즐기고, 마라톤과 라켓볼을 즐기는 운동매니아입니다.
많은 동기들의 응원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어찌 생각 드시나이까~~~초짜가 맴에 안들면 앞에다 대한민국 알오티시15 붙쳐 말이외다`~~
첫인상이 넘 국제적이더니만.. 넌 국제적으로 생겼다 아이가~~ㅋㅋㅋ그랴서 국제적인 직함을 하나 갖을것 가튼 느낌 말이외다~~~아무리 자네 얼굴 떠올려 봐도 넌 순수한 국산 같지 안탄 마씨~~ㅋㅋㅋ
우짜뜬 축하혀고 ~~함 보자 !보고잪다 안카나~~~근강하거래이~~다시는 배에 칼대는 일 없도록~~ㅎㅎ
사업하랴 조정협회 이사까지 맡아 2013년 세계 대회 유치를 위해
스웨덴을 집드나들듯 다니랴, 수고가 많습니다.
매주 주말에는 장인 병문안을 꼬박하는 효심이 가득한 친구 언제 소주 한잔 합시다.
잘 생기고, 성격 좋고, 매너 좋은
요새 아~아~들 말로,
"엄.친.아" ("엄마 친구 아들"의 준말로, 똑똑하고 잘 생긴 아그를 말한다데~)
국가와 민족을 위해, 참으로~ 큰 일을 하시는 구려~~
이 참에, 2013년 세계대회를 꼭~ 유치하시길 빕니다~~
이번 제주행사시 전화통화도 못하고 왔구나 건강하고 세계대회가 성공적으로 유치되길 기원한다.
여러모로 중책을 맡으셨는데 앞으로 모든 부문에서 바라는데로 다 이루시길 바랍니다.
암튼 늘 바쁘게 사는 구만
좋은 결과를 바란다.
중책을 맡으셨군 그대의 활약에 세계대회 유치를 믿어의심치 않으며
언제나 하시는일에 축복이 내리시기를...
모든일에 겸허히 열과 성의를 다함으로써 더더욱 발전과 건승을 기원합니다
열심히 하여 한국의 조정발전과 세계조정선수권대회 한국유치에 기여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