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서운 의사

폭소유머

무서운 의사

RT 2 364
AN190.GIF  
어느 병원에 환자 세명이 한 병실을 쓰고 있었다.
 
하루는 환자 한명이 수술을 마치고 병실로 들어 오며 말했다.
"여러분! 수술은 성공 적으로 마친것 같습니다."
sbu0c6b.gif
 
그러자 시무룩 하게 있던 한 환자가 말했다.
 
"그렇게 좋아할것 없습니다. 저는 수술용 칼을 넣고 꿰매서
배를 째고 다시 꿰맸습니다."
sbu0c6d.gif
 
수술을 방금 마치고 돌아온 환자가 깜짝 놀라자
 
다른 한 환자가 그들을 비웃듯이 한마디 했다.
sbu0c6e.gif
"저는 장갑을 넣고 꿰매서 다시 수술 했습니다."
 
그때 병실 문이 스르~륵 열렸다.
 
의사가 머리를 빼~꼼 내밀며 모기 소리로 하는 말......!
. . . . . . . . ..
"혹시! 제 모자 보신 분 없습니까?"
sbu0c6c.gif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1:12:37 유모어/폭소에서 복사 됨]

Comments

RT
재탕 같은디 ~~~~~
색다른 맛이 나누먼 !!
RT
삼탕도 괜찮어~~~

Total 1,118 Posts, Now 1 Page

5 인기 계서야담
김영길 | 조회 346
4 인기 발기부전?
김인수 | 조회 354
3 인기 “Laughter is the best medicine."
김인수 | 조회 290
5 인기 재미난 4자성어
김영길 | 조회 351
4 인기 암을 이기는 사진
이종섭 | 조회 342
6 인기 남자친구 생기면 다주거써
윤윤병 | 조회 430
4 인기 안득기 !!
최해원 | 조회 315
6 인기 ROTC맞나?
이종섭 | 조회 352
5 인기 누님 저 왔습니다
김영길 | 조회 486
State
  • 전체 방문자 345,051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