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오타 사건들

폭소유머

문자오타 사건들

RT 4 233


문자 오타 사건들 .......



*작업중이던 여자에게 "너 심심해?" ->
"너 싱싱해?" 라고 보내서 한방에 차였습니다...
가슴아픈 일입니다...... 쩝

*밖에나간 동생한테 문자보낸다는게,
택배아저씨에게 보내버렸네요......... "올때 메로나"라구

*남자친구와 헤어지고 펑펑 울고 있는데
남자친구의 문자... "좋은감자만나"

*전 작년에 봉사활동 가던 도중에 엄마한테 문자가 왔는데
보니까 "어디쯤 기고있니" 엄마 제가 기어서가나효...

*내가 여자로 안보인다는 이유로 오늘 차였습니다.
남친에게 마지막 문자를 보냈습니다.
"나 오늘 또 울었다" -->
"나 오늘 똥루었다"
최악의오타였습니다.죽고싶었습니다

*목사님께서 주말 잘 보내라고 하시길래
저는 "목사님도 주말 잘 보내세요." 하려는 걸
"목사니도 주말 잘보내세요"

* 남자가 여자에게 너 생일 언제야? 를
너 생리 언제야?

동기여러분, 문자보낼땐 한번쯤 확인해보고 보내세요.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1:11:52 유모어/폭소에서 복사 됨]

Comments

RT
맞춤법을 잘 살려서 사용해야겠네...좋은 자료 매우 고마우리.....
RT

아프로는 학씨리 보내드라고~~~

RT
문자 보내는거 요즘 배웠는데 가끔 저러케 헤메고 있어 ~~~ 남일이아녀 ㅉㅉㅉㅉ
RT
그랴 맞다. 똑같은 경험 몇번한 기억있다.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118 유머폭소 계서야담 댓글5 김영길 12.13 348
1117 유머폭소 발기부전? 댓글4 김인수 09.17 358
1116 유머폭소 “Laughter is the best medicine." 댓글3 김인수 09.17 291
1115 유머폭소 송강(松江) 정철(鄭澈)과 진옥(眞玉)의 아름다운 로맨스 댓글6 김영길 08.06 317
1114 유머폭소 재미난 4자성어 댓글5 김영길 05.21 354
1113 기타 암을 이기는 사진 댓글4 이종섭 05.08 344
1112 유머폭소 남자친구 생기면 다주거써 댓글6 윤윤병 03.12 431
1111 유머폭소 안득기 !! 댓글4 최해원 03.01 317
1110 유머폭소 ROTC맞나? 댓글6 이종섭 02.18 355
1109 유머폭소 누님 저 왔습니다 댓글5 김영길 01.10 488
1108 기타 우왓~~! 우찌 이런 일이....! 댓글16 서옥하 12.25 495
1107 기타 미스 폴란드들의 강남스타일 댓글13 서옥하 12.13 396
1106 기타 음악 잘하시는 친구들! 이 악보 연주(^_^)해 보세요! 댓글12 서옥하 12.12 320
1105 기타 만화 - 흔들리는 이등병 댓글7 이승준 11.13 357
1104 유머폭소 단련중 댓글11 엄기준 11.12 478
1103 기타 달콤한 사진(^_^) 댓글13 서옥하 11.07 566
1102 기타 아름다운 건강미! 댓글5 서옥하 11.01 445
1101 기타 야한(^_^) 삼행시(퍼온글)! 맛소금 댓글6 서옥하 10.18 355
1100 기타 지나간 짧은 개그! 말장난(?) 댓글9 서옥하 10.10 355
1099 기타 만화 - 관상 댓글10 이승준 10.09 391
State
  • 전체 방문자 345,079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