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데렐라 구두
어느날 신데렐라가 유리구두를 신고
노란 팬티를 입고 왕자를 만나러 갔다.
그러자, 왕자가 말했다.
"오늘은 노란구두를 신고 오셨군요."
그 다음날은 파란 팬티를 입고 갔다.
이번엔 왕자가
"오늘은 파란 구두를 신고 오셨군요."
다음날에는 노팬티로 갔다.
이번엔 왕자가
"오늘은 털구두를 신고 오셨군요." 라고 했다.
그 다음날에는 음모를 깎고 갔다.
그러자 왕자가 말하길
.
.
.
.
.
.
.
"오늘은 죠리퐁 구두를 신고 오셨군요." ^^


ㅍㅎㅎㅎ 죠리풍 구두라~ㅍ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