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휴!! 정말 조마조마 하고 아슬아슬하네....그건 그렇고 우린 항상 약자 편에서 생각하는건 인지상정인가? 늑대 입장에서 보면 아쉬운 한판이고 오늘 저녁은 굶어야 되는거 아닌가? 그래도 모두 어린 송아지의 위기탈출이라 생각해야겠지? 그래야 맘이 편하기도 하겠고...
리카온 무리같지만 저녀석들 좋다밀았네. 누우 엄마의 자식사랑이 승리했지만, 저리카온들도 누군가 약한 자를 선택하여 배를 채웠겠지?.......,
어휴!! 정말 조마조마 하고 아슬아슬하네....그건 그렇고 우린 항상 약자 편에서 생각하는건 인지상정인가? 늑대 입장에서 보면 아쉬운 한판이고 오늘 저녁은 굶어야 되는거 아닌가? 그래도 모두 어린 송아지의 위기탈출이라 생각해야겠지? 그래야 맘이 편하기도 하겠고...
늑대는 더더욱 아이고 리카온 인거 같은데 ~~~~ 저넘들 오늘 굶껬따 새끼들까지 ㅉㅉㅉㅉ
리카온 무리같지만 저녀석들 좋다밀았네. 누우 엄마의 자식사랑이 승리했지만, 저리카온들도 누군가 약한 자를 선택하여 배를 채웠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