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주 한병이 7잔인 이유

폭소유머

소주 한병이 7잔인 이유

RT 11 330

소주 한병이 7잔인 이유
 
♣2명이서 소주를 마실 때 3잔씩 마시면
1잔이 남아서 1병을 더 시키게 된다.
 
♣ 3명이서 소주를 마실 때 2잔씩 마시면
1잔밖에 안 남아서 1병을 더 시키게 된다.
 
♣4명이서 소주를 마실 때 1잔씩 마시고
또 1잔씩 마시려고 하다보면,
1잔이 부족해서 1병을 더 시키게 된다.
 
♣ 5명이서 소주를 마실 때 1잔씩 마시면
2잔이 남아서 1병을 더 시키게 된다.
또 1잔씩 마시면 4잔이 남는다.
그래서 1병을 더 시키게 되고 2잔씩 마시면 1잔이 남는다.
또 1병을 시키게 되고 1잔씩 마시면 3잔이 남고 결국 또 1병…
 
♣ 6명이서 소주를 마실 때 1잔씩 마시면 1잔이 남는다.
1병을 더 시켜서 1잔씩 마시면 2잔이 남는다.
결국 또 1병…
 
♣ 7명이서 소주를 마실 때 1잔씩 먹고 취함니꺼?
그래서 또  더 시킨다~ㅎㅎㅎ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1:11:10 유모어/폭소에서 복사 됨]

Comments

RT
아하! 그거 말되네`~~~
RT
맞는 말씀. 사실 그냥 병 크기 만든건 아니라고 들었어. 고놈들 한병 더 팔라고 얼매나 연구한다고.
RT
25도 일때가 좋았어~~~
RT
싱거워~~~~
RT
25도 싱겁다.~~~ 난 중간이 좋더라.ㅎㅎㅎ
RT
8잔으로 만드면 오케이?
RT
장사도 참말로 잘들한다...소주가 좋아......
RT
그.. 말 되네~~
진짠가?
두산 소주 공장장 하던 박경준이 대답 좀 해봐라..
RT
그냥 그렀타 하고 믿거래이~~말되믄 정답인기라~세상사 정답있나~~울끼리 그러케 생각하믄 되는거 아이가~~승주나 잘있제 와 한번 울산에 방문 안하노? 작데기 썩는거 아이가~~`기둘린데이~~`
RT
아줌마 여기 소주 한병 ~~~~더 !!
RT
잔을 작게 맹걸모 술이 남는다 ~~~~~~~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118 유머폭소 계서야담 댓글5 김영길 12.13 349
1117 유머폭소 발기부전? 댓글4 김인수 09.17 359
1116 유머폭소 “Laughter is the best medicine." 댓글3 김인수 09.17 292
1115 유머폭소 송강(松江) 정철(鄭澈)과 진옥(眞玉)의 아름다운 로맨스 댓글6 김영길 08.06 317
1114 유머폭소 재미난 4자성어 댓글5 김영길 05.21 354
1113 기타 암을 이기는 사진 댓글4 이종섭 05.08 344
1112 유머폭소 남자친구 생기면 다주거써 댓글6 윤윤병 03.12 431
1111 유머폭소 안득기 !! 댓글4 최해원 03.01 318
1110 유머폭소 ROTC맞나? 댓글6 이종섭 02.18 357
1109 유머폭소 누님 저 왔습니다 댓글5 김영길 01.10 488
1108 기타 우왓~~! 우찌 이런 일이....! 댓글16 서옥하 12.25 495
1107 기타 미스 폴란드들의 강남스타일 댓글13 서옥하 12.13 397
1106 기타 음악 잘하시는 친구들! 이 악보 연주(^_^)해 보세요! 댓글12 서옥하 12.12 320
1105 기타 만화 - 흔들리는 이등병 댓글7 이승준 11.13 357
1104 유머폭소 단련중 댓글11 엄기준 11.12 478
1103 기타 달콤한 사진(^_^) 댓글13 서옥하 11.07 567
1102 기타 아름다운 건강미! 댓글5 서옥하 11.01 446
1101 기타 야한(^_^) 삼행시(퍼온글)! 맛소금 댓글6 서옥하 10.18 355
1100 기타 지나간 짧은 개그! 말장난(?) 댓글9 서옥하 10.10 355
1099 기타 만화 - 관상 댓글10 이승준 10.09 391
State
  • 전체 방문자 345,708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