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준 동기 안녕하시지요? 워쨰 김여사 만화가 뜨지를 않아요. 이것이 시차가 맞지 않아 그런 것인지? 아니면 깡~을 부리는 것인지, 미국 중부 출장와서 시차 때문에 잠도 안오고 해서 홈피에 들어오니 승준 동기 올린 것이 참말로 그러네~잉~! 지금 위스컨신 밀워키 시간은 밤 11시 14분인데 아마 새벽 4시까지는 이렇게 홈피에서 어~영~구~영~ 해야 될라나베! 건강하시고 ......
워~메~! 승준이 정말 고마우이~!!! 정말 하얗게 새우고 있고, 덥기는 자카르타보다 더 더운 것 같고, 섭씨 약 35~6도 정도 되는 것 아닌가 싶네, 화씨로는 93도라고 하네, 지난 겨울 일리노이, 시카고 지역이 100년 만의 아주 따뜻한 겨울이었다고 하는데, 요즈음 날씨가 이상기온이라고 하는데, 지난 겨울이 따뜻해서 미국의 Corn Belt 지역 농작물이 지금까지는 작황이 아주 좋다고 하는데, 우리나라는 비가 오지 않아서 농작물 피해가 엄청 크겟어, 정말 큰일입니다. 더위에 건강 관리 잘하시고, 들어가면 연락 드리리다! 단~결~ 계속 근무하겠씀다~!
아니면 깡~을 부리는 것인지, 미국 중부 출장와서 시차 때문에 잠도 안오고 해서 홈피에 들어오니
승준 동기 올린 것이 참말로 그러네~잉~! 지금 위스컨신 밀워키 시간은 밤 11시 14분인데 아마 새벽 4시까지는 이렇게 홈피에서 어~영~구~영~ 해야 될라나베! 건강하시고 ......
긴긴 밤을 혼자서 허~옇게 새우고 있구먼..
안 됐네, 그려~
그래도 자카르타 보다는 낫지?
사진이 커서 안 올라간다는 메세지가 떠서,
둘로 자르고 축소해서 다시 올리느라, 시간이 약간 지체됐는데..
그 새~ 들어 오셨구먼..
정말 하얗게 새우고 있고, 덥기는 자카르타보다 더 더운 것 같고, 섭씨 약 35~6도 정도 되는 것 아닌가 싶네, 화씨로는 93도라고 하네, 지난 겨울 일리노이, 시카고 지역이 100년 만의 아주 따뜻한 겨울이었다고 하는데, 요즈음 날씨가 이상기온이라고 하는데, 지난 겨울이 따뜻해서
미국의 Corn Belt 지역 농작물이 지금까지는 작황이 아주 좋다고 하는데, 우리나라는 비가 오지 않아서 농작물 피해가 엄청 크겟어, 정말 큰일입니다. 더위에 건강 관리 잘하시고, 들어가면 연락 드리리다! 단~결~ 계속 근무하겠씀다~!
태연하게 흰 페인트 칠까지 해버리니..
저 개념 없는 김여사.. 우째 될라나?
걱정이다..마..
거기다 벤츠를 박았으니, 견적 많이 나오겠다! ㅉㅉ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