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나이다 천지신명님께 비나이다

폭소유머

비나이다 천지신명님께 비나이다

RT 3 194

man68.gifman68.gifman68.gifman68.gif

비나이다 비나이다 천지신명님께 비나이다

sad03.gifsad03.gifsad03.gifsad03.gif

님들 이글보고 리플 많이 달게 비나이다

girl46.gif

이 글 보고 리플 안다는 이에겐 날아가는 비둘기가

머리에 똥 싸고 지나가게 빌고

bird19.gifbird19.gifbird19.gifbird19.gif

리플 다는 이에겐 하늘에서 돈벼락 떨어지게 비나이다

glad02.gifglad02.gifglad02.gif

이 글보고 리플 다는 이에겐 웃음이 가득하게 빌고

lover01.gif

그냥 지나치려하면 하루종일 설사하게 비나이다

glad16.gifglad16.gifglad16.gifglad16.gif

이 글 보고 리플 다는 이에겐 행복이 만땅하게 빌고

heart3.gifarrow.gifarrow.gifarrow.gifheart3.gif

또 그냥 지나치려 맘 먹으면 아픔있게 비나이다

tool05.giftool05.giftool05.giftool05.gif

이 글 보고 리플 다는 이에겐 기분좋은 하루하루 되게 빌고

man33.gifman33.gifman33.gif

그래도 그냥 지나칠려하면 울면서 평생 지내게 비나이다

sad04.gifsad04.gifsad04.gif

리플 다는 이에겐 대박터지게 비나이다

glad02.gifglad02.gifglad02.gif

리플 안 다는 이에겐 매일 왕따되게 비나이다

mouse25.gifmouse25.gifmouse25.gif

이 글 보고 리플 다는 이에겐 매일 밤 돼지꿈 꾸게 빌고

cow15.gifcow14.gifcow15.gif

그냥 지나치는 이에겐 개꿈만 꾸게 비나이다

dog20.gifdog03.gifdog03.gifdog21.gif

맘 바꿔먹고 달겠다고 하면 돈벼락 상으로 주길 빌고 빕니다

glad02.gifglad02.gifglad02.gif

flo45.gif

그러니까 회원님들 클릭하지 말랬잖아요...히히~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1:11:52 유모어/폭소에서 복사 됨]

Comments

RT
감사합니다~~~
RT

모든 동기들~  늘 행복한 마음속에서 살길.......

김형목
좋은 글 고마우이 ~~~~~~~
좋은 생각과 바른 마음은 마음 먹기에 달렸습니다.
아무리 어렵고 힘든 일이든,
어떠한 일이든지,
좋게 마음을 먹으면 세상이 다 좋게 보인다는 겁니다.
매사 어려운 일도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좋은 일로 많은 변화가 일어 납니다.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게시물이 없습니다.
State
  • 전체 방문자 346,165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