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 놀까, 월세 놀까!!!

폭소유머

전세 놀까, 월세 놀까!!!

RT 1 351
abc38.gif 

전세 놀까, 월세 놀까!!!


옛날에는 마누라가 죽으면 남자들이
화장실가서 씩하고 웃었다며~~~

그런데 요즘은 냄편이 저세상가면
마눌들이 거울보며 이런다네

아직 내몸매 쓸만한디!!!

전세를 놓을까?
월세를 놓을까?

아냐!!

일수를 찍어야지~~~~ㅋㅋㅋ



★있을때 잘들 하세요~~~~알았죠?ㅋㅋㅋ


betty10.gifbetty10.gif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1:11:52 유모어/폭소에서 복사 됨]

Comments

RT
잘하자~~~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게시물이 없습니다.
State
  • 전체 방문자 346,216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