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주 한병이 7잔인 이유

폭소유머

소주 한병이 7잔인 이유

RT 11 332

소주 한병이 7잔인 이유
 
♣2명이서 소주를 마실 때 3잔씩 마시면
1잔이 남아서 1병을 더 시키게 된다.
 
♣ 3명이서 소주를 마실 때 2잔씩 마시면
1잔밖에 안 남아서 1병을 더 시키게 된다.
 
♣4명이서 소주를 마실 때 1잔씩 마시고
또 1잔씩 마시려고 하다보면,
1잔이 부족해서 1병을 더 시키게 된다.
 
♣ 5명이서 소주를 마실 때 1잔씩 마시면
2잔이 남아서 1병을 더 시키게 된다.
또 1잔씩 마시면 4잔이 남는다.
그래서 1병을 더 시키게 되고 2잔씩 마시면 1잔이 남는다.
또 1병을 시키게 되고 1잔씩 마시면 3잔이 남고 결국 또 1병…
 
♣ 6명이서 소주를 마실 때 1잔씩 마시면 1잔이 남는다.
1병을 더 시켜서 1잔씩 마시면 2잔이 남는다.
결국 또 1병…
 
♣ 7명이서 소주를 마실 때 1잔씩 먹고 취함니꺼?
그래서 또  더 시킨다~ㅎㅎㅎ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1:11:10 유모어/폭소에서 복사 됨]

Comments

RT
아하! 그거 말되네`~~~
RT
맞는 말씀. 사실 그냥 병 크기 만든건 아니라고 들었어. 고놈들 한병 더 팔라고 얼매나 연구한다고.
RT
25도 일때가 좋았어~~~
RT
싱거워~~~~
RT
25도 싱겁다.~~~ 난 중간이 좋더라.ㅎㅎㅎ
RT
8잔으로 만드면 오케이?
RT
장사도 참말로 잘들한다...소주가 좋아......
RT
그.. 말 되네~~
진짠가?
두산 소주 공장장 하던 박경준이 대답 좀 해봐라..
RT
그냥 그렀타 하고 믿거래이~~말되믄 정답인기라~세상사 정답있나~~울끼리 그러케 생각하믄 되는거 아이가~~승주나 잘있제 와 한번 울산에 방문 안하노? 작데기 썩는거 아이가~~`기둘린데이~~`
RT
아줌마 여기 소주 한병 ~~~~더 !!
RT
잔을 작게 맹걸모 술이 남는다 ~~~~~~~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게시물이 없습니다.
State
  • 전체 방문자 345,929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