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이지장궤양

폭소유머

십이지장궤양

RT 2 213

1023724395_646147a7_d.jpg


> 어린늠이 벌써부터~ ~~

갱상도 상골에 사는 할머니가 배가아파서 

대학 뱅원에 실려 갔는데..

  .




pcp_download.php?fhandle=NjhYc3hAZnM4LnBsYW5ldC5kYXVtLm5ldDovMTA4NDYyODEvMC8yMC5naWY=&filename=2_104_4.gif&viewonly=Y




의사선생님 : 십이지장궤양 같습니다. 

할머니 : 뭐라카노 내 씨비 우터다꼬?  
 



할머니는 응급 치료를 받고 집에 돌아왔는데.. 
  


할아버지 : 뱅원에 간께 머라 카더노? 
 




49449a77bf181


할머니는 반은 까무꼬 - 


할머니 : 내 씨비 안 조타 카데예  

.

.

.

.

.

.

.

.

 

 




할아버지 : 내 그럴 줄 알았다. 
널겅기 밤마다 바가달라꼬 골코롬 밝혀싸터만..ㅋ ㅋ
 















 






 



182BD01349D58FC781C68E

논에 물을 자주 줍시다~!


126D1414499CB5092A0E1A

논에 물주고나서  자는중~

 





48ddd2521810e&filename=12.gif
48ddd2521810e&filename=12.gif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1:11:10 유모어/폭소에서 복사 됨]

Comments

RT
씨~익
한번
웃고가지요~
이건 영화촬영이야? 그림을 분석해보면~
위 아래 움직임이 달라도 너무달라~ㅎㅎㅎ
RT
ㅋㅋㅋㅋ 갱상도만의 애피소더다 ㅋㅋㅋㅋ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게시물이 없습니다.
State
  • 전체 방문자 346,056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