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3 보4

폭소유머

여3 보4

RT 10 367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군대간 애인  면회를간  영희....

 

 .

 

               면회신청서를 받아들고

 

               이름. 주소등을 적어 가다가....

 

                 ( 관계 )라고 적은 칸을보고  흠찍~*!!

 

 


 

                 옴마야~~**

 

               부끄럽구로 뭘 이런 걸  다~ 묻노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영희는, 신청서를 나눠 준 군인한테....

 

               "이거~ 안 쓰면 안 돼요? "

 

                 군인 : 써야 됩니다

 

 


               영희는 하는 수 없이 조그만 글씨로 "했음" 이라고 썼는데.

 

               이를 본 군인이.....

 

                 "아니, 자세하게 쓰셔야지 이렇게 쓰면 어쩝니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더욱 얼굴이 빨개진 영희,(속으로)

 

               할 노무시끼.. 별걸 다 묻네 !!

 

 

 

                 한참을 망설인 끝에 쓰기를 " 여 3 보 4 "

 

 

 

...            군인 : 이게 뭔가요 ??


 

                 영희는 작은 소리로 말하는데...

 

                          *
                          *
                         

 

                 "여관에서 3번 ... 보리밭에서 4번...." ㅎㅎㅎ~~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1:11:10 유모어/폭소에서 복사 됨]

Comments

RT
ㅋㅋㅋ~~~~~~
RT
ㅎㅎㅎㅋ
RT
마이 깍가가 적은거 같다.
RT
여보7~~~
RT
아이구야~~~
이거 2년 반전에 올렸는데~~
RT
ㅋㅋㅋ ㅎㅎㅎ
ㄲㄲㄲ~
RT
ㅋㅋㅋㅎㅎㅎ 솔직한 걸이네....
RT
재미있네!.....늘 건승을!.....
RT
웃기는 짬뽕........입국 신청서에 SEX 란에 STRONG 아라고 쓴다는 우스갯소리도 있지.
RT
누구는 SEX 란에 "해봤음" 이라 적더라 ㅋㅋㅋㅋ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게시물이 없습니다.
State
  • 전체 방문자 346,457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