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미사일 발사 모습^^^*

폭소유머

신형 미사일 발사 모습^^^*

글쓴이 4 325

 



  우리군에서 보유한 무기가 아니라 다행 스럽군~~~~

Comments

행인1
ㅋㅋㅋㅋ
행인2
하하하하.... 난 쏘는 놈이 넘어지겠지 하고 있었는데....
행인3
대단히 위험하구나...큰일 낼 놈들이다....
행인4
우섭다~~~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게시물이 없습니다.
State
  • 전체 방문자 345,077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