밟힌녀와 똥습녀를 아나?

폭소유머

밟힌녀와 똥습녀를 아나?

박두현 6 349

이 글은 길중이 혼자서 도배를 하기에 훈수 두려고 퍼온깁니다.^^

이하 ---------펌글--------

대한민국이 16강에 진출하여 너무 기쁘고 밤잠 설처가며 응원한 보람이 있는거
같습니다.모두들 고생하셨어요.

지난번 아르헨티나전에서 밟힌녀,아르헨녀로 유명세를 톡톡히 치른 오초희에
이어, 어제 나이지리아전에선 원히 다 비치는 한복차림에 티벤티만 입고 나타난
일명 똥습녀 임지영이 화제의 중심에 섰는데요.

[스포츠이모저모] - 아르헨녀,밟힌녀? 오초희,그녀는 무개념일까, 홍보효과노린전략일까
 

과연 이들의 머리속엔 머가 들었는지 참 이해할 수가 없네요.
아무리 응원도 좋지만 도를 지나친 행동들은 주위사람들로부터 눈살을
찌푸리게 하네요.





              


보기 좋으세요? 어떠세요? 물론 좋다는 분들도 있으시겠지요.
사람마다 생각이 다르고 취향이 다 있으시니깐요.하지만 도가 지나치다는게
제 생각입니다. 응원을 하러 나온게 아니고 자기 몸 좀 봐달라고 안달이 난
사람처럼 보입니다만..

지난번 독일 월드컵때 엉덩이가 훤히 보이는 비닐옷을 입고 습기가 찬
모습 때문에 똥습녀라는 별명이 붙었다고 하는데요.올해는 다른모습으로
등장하셨네요..

우리나라 전통의상인 한복을 소재로 사람들의 말초신경을 자극시키는
저런행동이나 남의 국가를 모독하는 행위를 보여준 오초희나 사람들의
비난을 피할수 없을꺼 같네요. 머 좋았다는 분들은 어쩔수 없지요..
도를 지나치는 응원문화는 국가나 선수들도 원하지 않을겁니다.생각 좀 하고
살았으면 합니다..

Comments

이승준
마쟈~
참~ 개념 없는 아그들이네..em2.gif

그런데..
오초희, 임지영..
가~들 뭐 하는 아~아~들 인고?
임우순
월드컵만 기다리는 여걸이구먼유...전통한복의 이미지만 흐르게 만드는 것같으네그려....
다음부터는 비키니를 입는 것이 좋을 것이여...그나저나 요즘에 황도사는 잘계신감?
최종왕
뭐 그걸같고 그래~ㅋㅋㅋ
날씨가 따뜻하구먼~
서옥하
무언가 욕구불만??? 아니면 월드컵을 이용한 본인 홍보??? 아마 축구룰도 잘 모를것 같은데...?
이친구들은 TV에 나오면 무언가 인생이 필거라고 생각하는가 보다! ㅉㅉㅉㅉ!
뭐 이해해줍시다! 덕분에 즐거운 사람들도 많겠지 뭐! (^_^)
잘난(?) 우리가 참아야지 어떻하겠수???
엄기준
이벤트 회사에서 계획적으로 내보낸 미인들이여.
남자 직원들이 일찍가서 좋은 자리 잡고 있다가 인수인계 하는걸 봤거든~~~ 
최해원
맞따 마자 ~~~ 튀고시퍼서 ~~~ 영웅심리 ~~~ 얼굴이나 이뻣으면 ㅉㅉㅉ
번호 포토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게시물이 없습니다.
State
  • 전체 방문자 346,034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