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누가 가장 억울할까요
아파트 7 . 8 . 9 층에 사는 남자
셋이 어느날 동시에 죽었다 . 세명이 염라대왕 앞에 서게 되었다 .
세명의 남자들은 서로 자기가 제일 억울하게 죽었다고 토로했다 . 측은히 여긴 염라대왕이
7층에 사는 남자부터 차례대로 개인면담의 시간을 가졌다. 다음은 세남자의 이야기다 .
첫번째 : 7층에 사는 남자의 이야기 ...
" 집에 돌아오니까 현관에 아내의 신발 말고 웬 남자의 신발이 한켤레 놓여 있더라구요 . 침실문을 열었더니 아내 혼자더군요 .
집안 여기저기를 찾아보다가 , 베란다를 보니 웬 녀석이 베란다 바깥쪽으로 대롱대롱 매달려 있더군요 . 통쾌한 마음에 그녀석 손가락을 휙 젖히게 해서 떨어뜨렸죠 .
근데 이녀석이 떨어지다가 정원에 있는 나무를 턱 붙잡는것 아니겠어요 ?
분한 마음에 냉장고를 들고와 밑으로 던졌죠 . 그런데 냉장고 코드가 제 발에 걸린거예요 . 그래서 전 같이 떨어진거예요 .
전 너무 억울해요 ..."
둘째 : 8층 사는 남자의 이야기 ...
" 한 밤중에 아내와 싸우다가 혼나서 그 벌로 베란다 물청소를 했죠 . 그러다가 실수로 미끄러져서 떨어지다가
운좋게 7층 베란다 난간을 붙잡았죠 . 근데 왠 아저씨가 절 보더니 다짜고짜
제 손가락을 홱 젖히는 거예요 .
결국 밑으로 떨어지다가 기적적으로 정원에 있는 나무를 붙잡았는데 , 제 머리위로 냉장고가 떨어진거예요 . 세상에 ..."
셋째 : 9층 사는 남자의 이야기
" 억울해요 .
7층사는 여자가 절 유혹하길래 전 혹해서 그집에 들어가서 재미 보려는 순간에 그 집 아저씨가 들어오잖아요 . 너무 놀래서 우선 냉장고 안으로 숨었는데 ...... 그 뒤론 기억이 없어요 .... 흑 ...."
누가 가장 억울할까요???ㅎㅎ |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1:12:37 유모어/폭소에서 복사 됨]
이윤즉은 7층 여자랑 거시기 할려던차에 거시기도 못하구 냉장고로 들어갔고 얼어서 죽은는지 떨어져 죽었는지 자기도 모르니까 ~~~~~~~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