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가장 억울할까요

폭소유머

누가 가장 억울할까요

RT 4 125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누가 가장 억울할까요

아파트 7 . 8 . 9 층에 사는 남자

셋이 어느날 동시에 죽었다 .
세명이 염라대왕 앞에 서게 되었다 .

세명의 남자들은 서로 자기가 제일
억울하게 죽었다고 토로했다 .
측은히 여긴 염라대왕이

7층에 사는 남자부터 차례대로
개인면담의 시간을 가졌다.
다음은 세남자의 이야기다 .

첫번째 : 7층에 사는 남자의 이야기 ...

" 집에 돌아오니까 현관에 아내의 신발 말고
웬 남자의 신발이 한켤레 놓여 있더라구요 .
침실문을 열었더니 아내 혼자더군요 .

집안 여기저기를 찾아보다가 ,  
베란다를 보니 웬 녀석이 베란다 바깥쪽으로
대롱대롱 매달려 있더군요 . 통쾌한 마음에
그녀석 손가락을 휙 젖히게 해서 떨어뜨렸죠 .

근데 이녀석이 떨어지다가 정원에 있는
나무를 턱 붙잡는것 아니겠어요 ?

분한 마음에 냉장고를 들고와 밑으로 던졌죠 .
그런데 냉장고 코드가 제 발에 걸린거예요 .
그래서 전 같이 떨어진거예요 .

전 너무 억울해요 ..."

둘째 : 8층 사는 남자의 이야기 ...

" 한 밤중에 아내와 싸우다가 혼나서
그 벌로 베란다 물청소를 했죠 . 
그러다가 실수로 미끄러져서 떨어지다가

운좋게 7층 베란다  난간을 붙잡았죠 .
근데 왠 아저씨가 절 보더니 다짜고짜

제 손가락을 홱 젖히는 거예요 .

결국 밑으로 떨어지다가 기적적으로
정원에 있는 나무를 붙잡았는데 ,
제 머리위로 냉장고가 떨어진거예요 .
세상에 ..."

셋째 : 9층 사는 남자의 이야기

" 억울해요 .

7층사는 여자가 절 유혹하길래
전 혹해서 그집에 들어가서 재미 
보려는 순간에 그 집 아저씨가 들어오잖아요 . 
너무 놀래서 우선 냉장고 안으로 숨었는데 ......
그 뒤론 기억이 없어요 .... 흑 ...."

누가 가장 억울할까요???ㅎㅎ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1:12:37 유모어/폭소에서 복사 됨]

Comments

RT
다  똑같은 놈들이지........
RT
9층 사는놈이 젤루 억울혀  !!
이윤즉은 7층 여자랑 거시기 할려던차에 거시기도 못하구 냉장고로 들어갔고 얼어서 죽은는지 떨어져 죽었는지 자기도 모르니까 ~~~~~~~ ㅋㅋㅋㅋ
RT
한번하구죽어야헌디~~~
김형목
하하하 ~ 고놈들 잘 죽었구만 ?
세상 살다가 억울한 놈들 참 많다.
남의 것 어떻게 해 보려고 수작 걸 놈들,
자기것이나 간수 잘하자.
있을 때 잘닦고, 질내고, 기름쳐서 깨끗하게 해서 씁시다.
 
State
  • 전체 방문자 345,052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