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무새와 여자의 싸움

폭소유머

앵무새와 여자의 싸움

RT 2 387
3344466_48x85.gif3344466_48x85.gif3344478_87x92.gif3344478_87x92.gif

앵무새와 여자의 싸움

여자가 길을 가고 있었다.
그 골목엔 앵무새가 떡 하니 버티고 있다
그 여자가 앵무새 앞을 지나갈때
앵무새 왈" 어이~되게 못생겼다"

여자는`장난이겠지하며 그냥 갔다.
그 다음날 여자가
또 앵무새 앞을 지나갈때..
앵무새 왈"어이~되게 못생겼다"
여자는 열받았지만 참았다

그 담날 여자가 또 지나갈때
앵무새 왈"어이~되게 못생겼다"


화난 여자! 주인에게 따졌다.
여자 왈"이봐요!!
앵무새 교육(?)을 어떻게 시킨거에요??"
3344479_80x89.gif3344466_48x85.gif3344478_87x92.gif 


주인 왈!!"
죄송합니다, 다신 이런일 없을겁니다.


그날 앵무새는 주인에게
열나게, 뒤지게, 두들겨 맞았다.

그 담날 여자가 길을 지나 갈때..
오늘도 여전히 앵무새가 있었다.
여자가 힐끔 쳐다 볼때..
앵무새가 뭐라고 했을까?


앵무새 왈!!"


*


*


*


*


*


*


*


*


*


*


어이!! 알지?? ㅋㅋ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1:12:37 유모어/폭소에서 복사 됨]

Comments

RT
감사합니다~~~
RT
요즘 꼬리글이 무지 인색해 졌삤네 !! 와그럴까 ??
저 앵무새처럼 뒤지게 조 ~~ 패야 말 들을랑가 ??
.
.
.
.
.

어이 !! 알지 ?? ㅋㅋ
State
  • 전체 방문자 345,080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