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 늙은나무

폭소유머

만화 - 늙은나무

이승준 7 302
 

Comments

이승준
ㅎㅎㅎ
노인네가, 얼마나 쭉~쭉~ 빵~빵이 보고 싶었으면..
em33.gif
엄기준
역시 오익장~~~
오자진
왜 오익장이야
노익장이지 노씨야 노씨
임우순
늙은 나무의 화력이 더 좋다이....ㅋㅋㅋㅎㅎ
서옥하
(^_^)! 하여간 만화가들의 반전은 정말 기가 막혀! 난 뭐 심각한 이야기가 나올줄 알았더니...!(^_^)
최해원
나두 마지막 잎새처럼 잎파리라도 그려서 붙이는줄 알았네 ~~~
젊으나 늙으나 거시긴 좋은거여 ~~~~~~~~~ㅋㅋㅋㅋ
김형목
좋은 그림만화 고마우이 ~~~~~
노친내의 회춘이 될려나 ?
아애, 눈으로 라도 즐감하려거 하나.
죽은 나무에서 새싹이 돋아나기를 기원이라도 할 모양이지 ?
우리는 거시기가 풀죽기 전에 부지런히 갈고 세워 봅시다.
State
  • 전체 방문자 347,296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