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라카노? 재미는 저것들이 보고

폭소유머

뭐라카노? 재미는 저것들이 보고

RT 4 946

뭐라카노? 재미는 저것들이 보고.....  

img_17_9934_3?1190027468.gif






깊은산속~...

작은 암자 뒤뜰에 큰 오디 나무가 있어~

여름 이되면 나무하러 갔던 나뭇꾼들이 따먹곤 했다.

img_17_9934_0?1190027468.gif


어느날~ 할배가..
나무하러 갔다가 오디 을 따먹기위해 오디 나무에 올랐는데~
인기척이 있어서 오디 나무 위로 올라가 나뭇잎 속으로 숨었다.



조금 있으니 젊은 이 소룡스님
불공 드리러온 여자를 데리고 와서 수작을 벌였다.

img_17_9934_6?1190027468.gif

" 안돼요 ! 나는 혼자사는 과부라 
만약 임신을 하게되면 소문이 나서~ 
동네에 살지도 못하게 된단 말이에요."


" 그런것은 걱정 마시오. 내가 다 알아서 처리할 테니...."

img_17_9934_1?1190027468.gif

그렇게 협상이 되었는지
두 사람은 허겁지겁 옷을 벗어 던지고 신바람을 낸다.
한참후 일을 마친 여자!.. 걱정스레 말한다.


" 만일 임신이 되면 어쩌지요?"
img_17_9934_4?1190027468.gif


" 걱정 말아요. 저 높은데 계시는 그 분이 잘 해결해 주실 겁니다."

img_1852149_439748_7?1108644512.gif

그러자 오디 나무에 숨어있던 할배  흥분하여

소리를 버럭 질렀다.


img_1790887_402325_16?1145948497.gif



뭐라카노???



재미는 저것들이 보고...


이놈들이...

책임은 내보고 지라카노???


20080507071214.jpg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1:11:52 유모어/폭소에서 복사 됨]

Comments

RT
팅팅 튀것다~~~
RT
옌 슬만헌데 ???
RT
니꺼~~~
김형목
재미있는 이야기다.
언제 우리에게도 호 기회가 있을까 ?
하하하하하 ~~~~
젊었을때, 지나간 일이다.
이젠 눈으로라도 보고 마음으로 즐깁시다.

State
  • 전체 방문자 345,032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