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반 반장 임영박

폭소유머

우리반 반장 임영박

RT 4 18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shoes1.gif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1:11:52 유모어/폭소에서 복사 됨]

Comments

RT
유먼가 ? 폭손가 ?
길쭝이 오랜만이다 !!!
자주봅세 ~~~~~~~~
RT
더 혼내야돠 ~~~
RT
더 두고 봐야지 시간이 얼마 안지났어.....잘해야 되는데 ...물가를 못잡으니말야.....백성들 살기 어렵네,,,,,
오자진
여기는 왜 무기명이야
State
  • 전체 방문자 345,033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