內子之德(내자지덕)...

폭소유머

內子之德(내자지덕)...

RT 5 360

[內自之德]

결혼 25주년을 은혼식이라고 하나요?

아무튼 부부가 가까운 친지들을 모시고
은혼식 행사를 했더랍니다.

그런 가운데 한 분이 이렇게 금술이 좋은 이유가 뭐냐고 물었죠..

그래서 남편이 말하길 '다 아내가 잘해줘서'라고 答을 했답니다.

이제 술이 한순배씩 돌고 나니 남편이 건배를 제의했고,
이 모임은 다 아내의 德이니 '內子之德'이라고 외치기로 하고..

자기 먼저 "내"라고 하면,
나머지 분들이 나머지 세 글자를 외치기로 했답니다.

'

'

'

'

'

'

'

'

'

'

'

'


"내!"
"자!지!덕!!??"

이런! 이게 정말 누구 덕인지........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1:11:52 유모어/폭소에서 복사 됨]

Comments

RT
ㅋㅋㅋㅋ 맞소 !! 맞소 !! 딱 맞소이다 !!!!
RT
광주서 한번 외쳐보자~~~
RT

그려그려 나도 맞다

RT
ㅎㅎ 길중아...중국물 좋나? ㅎ
잘 지내고 있겄지..  언제 서울 나오면 연락해서 소주나 한잔 하세.
RT
ㅋㅋㅋㅎㅎㅎ 다 내 거시기덕분이요.......
State
  • 전체 방문자 347,216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