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놈

폭소유머

두놈

RT 5 235

http://cafe.daum.net/ROTC15/F471/1590주소 복사

손님 두 명이
진탕 술을 마시고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근처에 있는
다른 손님에게 말을 건넵니다.

"안녕하쇼!!
우리 같이 한잔 합시다"
"그럽시다!!"
"당신 고향은 어디요?"
"여수 "요. 당신은?"
img_1806525_959425_21?1098883937.gif
"어이구 이런 고향사람 이네?
나도 여수 요!! 반갑네!!
그래 여수 어데 살았는데?"
"서교동 요. 당신은 어데요?"

"아이고 이런일이...나도 서교동요.
이런 일이 있나 세상에...
나는 70년 서 초등학교 졸업했는데...
당신은 어디 나왔소?"
img_1806525_959425_21?1098883937.gif
"아이구 이런 일이...
나도 70 년에 서 초등학교 나왔는데...
아이구 한잔 받으소!!"

그때 다른 단골손님이 한 명 들어와서
주인에게 물었습니다.
"저 친구들 무슨 얘기 중인가요?"
그러자 술집주인은...
img_1806525_959425_21?1098883937.gif
s.gif
s.gif
s.gif
s.gif
s.gif
s.gif
s.gif
s.gif
s.gif
s.gif
s.gif
s.gif
s.gif
s.gif
s.gif
s.gif
s.gif
s.gif
"예...앞집 쌍둥이 둘이 또 취했어요!!"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1:11:52 유모어/폭소에서 복사 됨]

Comments

RT
역시  재미있네요~~~~^^*
RT
한넘은 기주니고 또한넘은 해원이고 술집 주인은 누구게???
RT
현시기 아이가 ??
최해원
한넘은 기주니가 학실하고 또한넘은 현시기고 다른 단골 손님은 재용이고 술집주인이 해워니다 ㅋㅋㅋㅋㅋ
RT
ㅋㅋㅋㅎㅎㅎ재미있어.....
State
  • 전체 방문자 345,777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