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심한 거시기는?

폭소유머

가장 심한 거시기는?

RT 1 264
download.asp?FileID=2045507

세상에서 전라도 말처럼 지조있는 말은 없을 듯 싶다.
‘거시기’ 하나면 모든 언어를 대체할 수있고
오죽하면 ‘거시기는 귀신도 모른다’
말이 나왔을 정도니까...
여기에 '거시기' 를 소개하면...

CCT1000015d.gif

*사랑해! : 거시기혀!
*맘에 들지 않어! : 시방 쪼깨 거시기 헌디!
*죽을래? : 거시기 헐래?

*밥 먹었니? : 거시기혔냐?
*안자니? : 거시기 안허냐?
*널 죽도록 미워해 : 오메 거시기혀!

CCT1000014d.gif

*널 죽도록 사랑해 : 오메 거시기 헌당께...
*안녕하세요? : 거시기 허시지라이?
*안녕히 주무세요 : 거시기 허쇼잉 !

*공부 열심히 해야 한다 : 거시기 혀야 한다!
*가장 심한 욕 : 콱 거시기를 거시기 해불랑게!
download.asp?FileID=2045478
 
//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1:11:52 유모어/폭소에서 복사 됨]

Comments

RT
야 거시기 뭐냐 오늘 바뻐~~~
State
  • 전체 방문자 345,993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