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도깨비나라 - 1

폭소유머

우리나라 도깨비나라 - 1

황길중 6 172
우리나라 도깨비나라<?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이웃 일본에 36년간 국토 무상 임대 했었으니

 

<인심 최고의 나라>

 

 


38선 금 그어놓고 미 ·소 양국에 나눠주니

 

<공평무사의 나라.>

 



줄줄이 군인을 지도자로 모셨으니

 

<훈련이 잘된 충성의 나라. >

 

 


강남 땅에서 제비다리 고쳐주고 부자 되니

 

< 행운의 나라.>

 



분단 반세기 기념으로 노벨 평화상 받았으니

 

< 평화의 나라.>

 

 

 

코 묻은 돼지 저금통깨서 대통령 뽑았으니

 

< 동화의 나라.>

 



줄을 잘 서야 출세하니 선진질서

 

< 최고의 나라.>

 

 


단돈 29만원으로 호의호식하니

 

< 사회보장 끝내주는 나라. >

 



대통령도 못해먹겠다 하니

 

< 직업 귀천 없는 나라. >

 

 

나이 50에 편히 쉬라고 등 떠미니

 

<경로우대 최상의 나라. >

 



해외 영토 개척하러 이민 부추기니

 

< 글로벌 한 나라.>

 

 


대형사고로 인구 밀도 조절하니

 

< 선진과학의 나라.>

 



일자리 없어 대학원 가야 하니

 

<인재양성 끝내주는 나라.>

 

 


영화 한편에 1000만 명이 달려가니

 

< 영상문화 최고의 나라.>

 



성형수술로 얼짱 몸짱 강도까지 다 예뻐 보이니

 

< 미학의 나라.>

 

 


그리하여 우리나라는 이상하고 신비로운

 

 

< 도깨비나라.>

Comments

정용상
참 희한한 나라야!!!!
엄기준
우리나라 좋은 나라~~~
임우순
ㅋㅋㅋㅎㅎㅎ그래도 좋은 나라인가봐....
최해원
너거나라 우리나라 다 ~~ 존나라 !!
이진팔
1빅 2일에 나온 외국인 노동자 칸은 그래도 한국이 가장 좋은 나라라 합니다. 일한 만큼 보장 받는 나라라서 그렇데요. 정말 그럴까~~~요?
이승준
남들이 "좋은 나라.." 라고 하믄,  "그런가 보다.." 하자.. 마아~
State
  • 전체 방문자 345,079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