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여 승무원의 일기

폭소유머

어느 여 승무원의 일기

RT 7 353


어느 여 승무원의 일기

4월 1일
처음으로 배에 승선했다. 우리 배는 350명이 탄 거대한 배이다.
난 이 배가 좋다. 승무원및 선장도 좋은 사람인것 같다.
4월 2일
배가 출항했다. 벌써 부두가 안보인다.
4월 3일
선장이 한번 안 해주면(?) 배를 침몰 시키겠다고 했다. 걱정이다. 할까? 말까?
..

.

.

.

.

.

.

 

.

.

4월 4일

휴우~~~난 오늘 350명을 구했다.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1:11:52 유모어/폭소에서 복사 됨]

Comments

RT
대단한 여인이구나.....좋은 자료 매우 고마우리......
RT
와우~~350명중 기주니는 몇번짼고 ??? 기억도 안날끼다..정신 차리세 ㅎㅎㅎ
RT
내가 선장인디~~~
RT
빛고을 술이 독혀 아직들 취중인가 보이 !  
RT
그런가~~~
RT
꼬리글 달아준 동기들 복받으세요~~~
형신태
좋은 사람이 많다는 증명이겠지요.복 많이받을 거요~
State
  • 전체 방문자 345,051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