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다 이~X쎄끼야.~~

폭소유머

~~나다 이~X쎄끼야.~~

RT 5 258



누가 나에게 돌을 덜질 수 있습니까 ? 여러분~~ ~

나다 ~이~ X세끼야 ?

속이 다 후련하네...X세끼!!!!

열번 이상 들으면 속이 후련합니다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1:11:52 유모어/폭소에서 복사 됨]

Comments

RT
꼬리글조깐 달아줘~~~
RT
오는말과 가는말이 차이가 크네.....
RT
여자만 보면 거시가 작동중이네......
RT
오자진

RT 가 뉴겨?

State
  • 전체 방문자 345,032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