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몬 살아

폭소유머

나 몬 살아

RT 5 401

  어느날 남편이 퇴근해 부엌에서 일하는 와이프

                                       엉덩이를 살짝 치면서 하는말

                                           (여기서 달걀만 나온다면 닭은 필요없을테데..~~!!!깔깔꺌)

                                           글구 또 가슴을 살짝 치면서 하는말

                                           ( 여기서 우유만 나와도 젓소들은 필요없을텐데..~~!!!깔깔깔)

                                           그리고 남편은 소파로 가서 앉았다....

                                           화난 와이프 부억에서 일하다 말고

                                           거실로 뛰어가 남편의 그곳(거시기) 를 확 잡고서 하는말. .

                                                                                .

                                                                                .

                                                                                .

                                                                                .

                                                                                .












 

                                           (이것만 단단했어도 니 친구들은 필요없을 텐데.~~!!!!) (^0^)

                                                                                .

                                                                                .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1:11:52 유모어/폭소에서 복사 됨]

Comments

RT
나쁜뇬~~~
RT
ㅋㅋㅋㅋㅋㅋㅋㅋ
RT
왜???놈은 괜찬코~~얌체 같은놈~~~
RT

참!

RT
꼬리글 달아주신 동기들 복받으세요~~~
State
  • 전체 방문자 345,052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