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데렐라 구두

폭소유머

신데렐라 구두

RT 5 253

신데렐라 구두
  


어느날 신데렐라가 유리구두를 신고
노란 팬티를 입고 왕자를 만나러 갔다.

그러자, 왕자가 말했다.
"오늘은 노란구두를 신고 오셨군요."

그 다음날은 파란 팬티를 입고 갔다.

이번엔 왕자가
"오늘은 파란 구두를 신고 오셨군요."

다음날에는 노팬티로 갔다.

이번엔 왕자가
"오늘은 털구두를 신고 오셨군요." 라고 했다.

그 다음날에는 음모를 깎고 갔다.
그러자 왕자가 말하길
.
.
.
.
.
.
.
"오늘은 죠리퐁 구두를 신고 오셨군요." ^^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1:11:52 유모어/폭소에서 복사 됨]

Comments

RT
ㅋㅋㅋㅋ 기똥찬 발상이다 ~~~~~~~~~~~ ㅋㅋㅋㅋ
RT
ㅋㅋㅋㅎㅎㅎ좋은 자료 매우 고마우리.....
RT

ㅍㅎㅎㅎ 죠리풍 구두라~ㅍㅎㅎㅎ

RT
대단하다....이런글 생각해내는 사람은 누굴까?
RT
꼬리글 미우 감사합니다~~~
State
  • 전체 방문자 345,079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