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88234

폭소유머

9988234

RT 3 297
요즘 술잔을 부딪칠 때 건배 구호로
"구구 팔팔 이삼사"를 많이 한다고 합니다.
말그대로 "99세까지 88(팔팔)하게 살고,2~3일 앓다가 4일만에 죽자"라는 뜻으로 많이 쓰여 왔는데...



최근에는 이삼일 앓는 것도 고통스럽고,자식에게 부담 줄까봐
"구구팔팔 복상사"로 업그레이드 된 새버젼이 회자되고 있습니다.



말 그대로 "99세까지 88하게 살다가 복상사 하자"라는 말인데
재미있는 건 복상사의 종류에도 등급이 있다는 것입니다.
-매춘을 즐기다가 복상사 하는 것은
"횡사"라고 하고...(5등급)

-처음 만난 사람과 즐기다가 복상사 하는 것을
"객사"라 하며...(4등급)



-과부와 즐기다가 복상사 하는 것은
"과로사"라고 하고...(3등급)



-애인과 즐기다가 복상사 하는 것을
"안락사"라고 하며...(2등급)

-조강지처와 화락하다 복상사 하는 것을
"
순직 "이라고 하는데...(1등급) .긁어보세요
이 중에서 1등급은 급수도 최고지만 직장과 마찬가지로 보상(뒷바라지)까지,보장 된다는 점에서 모든 분께 꼭 추천을 해드리고 싶습니다. *^^*
그럼 "구구팔팔 복상사"로 생을 마감하는 비결은 무엇일까요? 곧 "일십백천만"의 이론의 실천이라고 합니다.



-일 : 하루에 한 가지 이상 좋은 일을 하고
-십 : 하루에 열 번 이상 웃고
-백 : 하루에 백 자 이상 글을 쓰고
-천 : 하루에 천 자 이상 글을 읽고
-만 : 하루에 만 보 이상 걷는 것입니다.



언제나 건강하고 즐겁고 행복한날 되십시요~~~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1:11:52 유모어/폭소에서 복사 됨]

Comments

RT
순직해야 국립묘지 갈수있꼬(선산)  제사밥도 얻어묵찌 ~~~~~~~~ !!
RT
99살 까지 살 수 있으려나? 한번 살아보자구! 건강하게!
RT
건강하게 잘 살아야지 ,,,,순직도 중요하지만서도,,요즘은 다시 일어나라...재생이네....
State
  • 전체 방문자 345,942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