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제와 국산

폭소유머

미제와 국산

RT 5 522

미제와 국산

 

 

 

 

Subject: 유머/ 미제와 국산

  

kgh17_93326_105[4].jpg




예전에 전화가 동네 이장집 밖에 없던 시절,

어느날 전화가 요란하게 울렸다.


이장님: 여보시유~

상대방: 이장님이세유?

이장님: 응 그려~ 나가 이장이구먼!

상대방: 저는 유~ 철수네 세째딸 영자인디유~ 잘 계셨슈~?

이장님: 응 그려 니가 미국에 살고 있는 철수네 세째딸

 영자란 말이제.

영자: 예~ 지가 영자예유 그런데 몇칠후

         아버지 칠순인데유 지가 고향에 못갈것 같네 유~.

이장: 아니 왜? 아버지 칠순인데 와야징~.

영자: 제 남편 죠지(George)가 아파서 유~.

이장: 머시라? 남편 조지 아프다고?

         하이구 왜 하필이면 거기가 아프다냐?

         니것은 괜차느냐?

         얼매나 썼으면 쓰리고 아프냐?

영자: X가 아니라 죠지 부라운이 아프다니까요.

이장: (75세 이장님 잘못 알아듣고) 응~ 그려 알었어~

         내가 니 아부지한테 니가 못 온다고 전해주께~.

          빨리 나사야 할턴디 걱정이 만컷다.

         (이장은 밭에서 일하는 영자아버지를 찾아갔다.)



이장: 어이 미국서 니 딸한테 방금 전화가 왔구만.

철수: 딸에게서 전화가유? 그래 머라던가 유~

이장: 응 요번 칠순때 못 내려온다네.

철수: 아니 왜유?

이장: 아글씨 영자 신랑이 조지 부러졌다는구먼!

철수: 아니 왜 하필이면 그게 부러지남유?

        그래도 미제 인디유! 아니 일년도 안된 것이 부러졌담유~?

이장: 미제가 다~좋은줄 알았는디 X도~ 아니구먼.

철수: 그러네유 내것은 오십년을 써도 까닥없는디유!

         미제가 다 좋은게 아닌가벼유~.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1:11:52 유모어/폭소에서 복사 됨]

Comments

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T
대끼 이 사람아! 허허허---
RT
ㅋㅋㅋㅎㅎㅎ아주 신선한 유우머이구먼...좋은 자료 매우 고마우리.....
RT
미제는 낭창낭창한디~~~
RT
미제 암컷은 어떠한고~~??
State
  • 전체 방문자 345,051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