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날밤을 보내고...

폭소유머

첫날밤을 보내고...

RT 5 318

농촌에서 자라 순진한 총각이

동남아 여자를 신부로 맞아

결혼식을 올리고 제주도로 신혼여행을 갔다.


 
첫날밤을 호텔에서 화끈하게 보낸 신랑이 이튿날 아침

얼굴에 화색을 띠며 로비로 내려와 체크아웃하며 물었다.

" 객실 사용료가 얼마입니까? "

 

후론트 종업원이 말했다.

" 예, 손님께서 쓰신 객실은 더블침대로서 사용료는

"1회 10 만원입니다."

그 말을 듣고 깜짝 놀란 신랑은 한참을 멍하니 서 있다가

열을 좀 삭힌 뒤 지갑을 열면서 투털거렸다.

" 젠장!!..드럽게 비싼 방이군"

 

"그럴 줄 알았으면 한번만 할걸....."

그리고는..???

.
.
.
.
.
.
카운터에 40만원을 올려놓고 갔다 ㅋㅋㅋ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1:11:52 유모어/폭소에서 복사 됨]

Comments

RT
혀언식아 요럴땐 한번을 기~일~~게~혀~~~
RT
그러치 그런 방법이 있었구먼 ~~~역시 네넘은 거시기는 한수 위부러~야ㅋㅋㅋㅋㅋㅋ
RT
안빼고 네번하고 10 만원만 줘도 돼 ~~~~~~~~~~~~~~
RT
20대에는 네번도 가능했지!
RT
점마~ 본전 생각 나서 집에 가면 죽어라고 할끼다~~ ㅎㅎㅎ
State
  • 전체 방문자 345,079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