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구입한 충전기`~`

폭소유머

새로 구입한 충전기`~`

RT 6 250

117FE90949829DE9668F92

 부럽나? ㅋㅋㅋ 빌려드릴까? ㅋㅋㅋ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1:11:52 유모어/폭소에서 복사 됨]

Comments

RT
난~ 수표 충전되는걸루....
RT
쪼깐 기둘리면 오만원짜리 나온단디~~~
RT
군단장께 상납부터 혀 ~~~~~~~~
RT
나좀 며칠 빌려주라?
RT
끝내주는 지갑~~
RT
지갑 벌써 언넘이 빌려가 부렀다~~이시간 후로 전국 또는 지역에 위페가 발견되믄 이 지갑 빌려간넘 짓인디~~ 걱정이고마`~~ㅋㅋㅋ지갑 돌려도~~~
State
  • 전체 방문자 345,079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