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감이 어떠세요

폭소유머

촉감이 어떠세요

RT 7 344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1:11:52 유모어/폭소에서 복사 됨]

Comments

RT
우 헤 헤 헤...

아침부터 한 번 웃어보네..
RT
버퍼링이 너무 오래 걸린다 !!
손을 밑으로 파고 내려가야 잡을께 있을꺼신디 ~~~~~ ㅋㅋㅋㅋ
RT
하여간 웃겨 주는구만! ㅋㅋㅋㅋ
RT
그래도 사람 궁뎅이가 최고다...좋은 자료 매우 고마우리....
RT
그거이 암컷 앞면이었으면 더 조았을건디~~~ㅎㅎㅎ
RT
꼬리글 감사합니다~~~
김형목
하루를 웃으며 지냅시다.
역시 우리 몸이 최고인겨 !
부드럽고,
촉감좋고,
질리지 않고,
등등 좋다.
State
  • 전체 방문자 345,779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