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옥이냐? 천당이냐?

폭소유머

지옥이냐? 천당이냐?

RT 4 247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1:11:52 유모어/폭소에서 복사 됨]

Comments

RT
그냥 나갈까 시퍼서 저아가씨 눈 꼴시는기야 ~~~~~ 퍼떡 흔적 남기고들 가거라이 ~~~ 
RT
ㅋㅋㅋㅎㅎㅎ순간의 선택이 매우 중요하지, 안런가?....좋은 자료 매우 고마우리.......
RT
내는 시민권이니 완전한 지장보살 이네~~~(모든 지옥고에 있는 중생을 건지고 천국에 가겠다는 보살)  우리 모두 관광비자로~~~~~
RT
말 된다~~~
State
  • 전체 방문자 345,942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