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마님 운전솜씨 ~~~~~ㅋㅋㅋㅋ

폭소유머

우리마님 운전솜씨 ~~~~~ㅋㅋㅋㅋ

RT 14 295

http://flvs.daum.net/flvPlayer.swf?vid=2V_duUIop7w$

영어를 두들겨 패거라 ~~~~~~~~~~~~~~~~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1:11:52 유모어/폭소에서 복사 됨]

Comments

RT
이것도 전과동`~미쳔넘`~~`
RT
아 ~~따메 !!!
어이 명희야 ~~~~~~~ 자지나 ~~~~~~~ 클났따 !!
도와주라 !!!
군단장 미친넘 되것따 !!!!
RT
그래도 운전 하잖아! 보험료 팍팍 올라가겠지만!
RT
두들겨 팼다~~~
RT
비냐 ???
근디 점마는 내보구 와 미친 너미라 쿠지 ?? 누가미칭겨 ???
RT
초보땐 다그래...
RT
그냥 받아서....좋은 자료 매우 고마우리......
RT
우리가 아이고 우이가 맞따 !! 지발 ~~~~~~~
RT
니 우순이 한테 맞을래~~~
RT
현시기는 영어로된 주소는 겁나서 못 눌른다니까~~~ㅎ
RT
눌루지 말고 패거라~~~
RT
그랴 눌루지 안코 팻더니 나오더라`~~운전은 이케 하는게 맞느니라`~~~ㅋㅋㅋ
RT
성열아 그랴 ~~겁나서 못눌러서 팼다~~와!!!~~~`그러니 보이더라`~~ㅋㅋㅋ
RT
자~알논다~~~ㅋㅋㅋㅋ
State
  • 전체 방문자 345,753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