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가 조심해야 할 10가지 말

폭소유머

남자가 조심해야 할 10가지 말

RT 5 245


1. 너밖에 없다!

: 정말 엄청난 부작용으로 치명적인 병을 유발하는 말입니다.

일차적으로 서서히 간뗑이가 붓기 시작하는 증상이 생기고 콧대가 높아지면

서 얼굴도 두꺼워지는 철면피가 된답니다.

"넌 이럴때가 좋다! 이럴때만 좋다!" 를 권장하는 바입니다.


2. 하늘만큼 땅만큼 사랑해!

: 이것 또한 전쟁이나 호환, 마마보다 무서운 말로서 첨에는 엄청 기뻐하는 듯 하다가도

나중에는 "에게! 이것밖에안돼!" 이러면서 하늘과 땅 알기를 우습게 생각하는

증상이 생깁니다.

"하늘도 알고 있을만큼 사랑해!" 를 권장하는 바입니다.



3. 담에 꼭 사줄께!

: 안됩니다. 담에 사준다고 하면 그날만 죽도록, 눈빠지게 기다립니다.음식끝에 맘 상한다고 늦게 사주면 늦게 사준다고 맘 상하고 안사주면 안사준다고 개김정신이 생긴답니다.

사주는건 좋지만 꼭이란말은 삼가 하심이...

이럴땐 "능력되면 사줄께!"를 권장합니다.



4. 꼭 내꿈꿔야 돼!

: 그렇습니다. 벌써 눈치를 채신분이 있을줄 압니다.

이 역시 사이가 좋을땐 더없이 좋은 꿈이 될수 있습니다.

버뜨!!! 싸우고 난 후라던가 꼴보기 싫을땐 불면증을 유발.... 꿈에 나올까 두렵 습니다.

한마디로 "잘자!" 를 권장하는 바입니다.



5. 우리 심심한데 뽀뽀나 할까?

: 뽀뽀가 무신 심심풀이 땅콩입니까? 이건 정말 큰일날 말입니다.

지금이야 좋으니깐 그렇다 치고 나중엔 진짜 심심할땐 할말이 없게되고

뽀뽀알기를 우습게 여기는 아주 치명적인 말이 됩니다.

이럴땐 "우리 뽀뽀하면서 입크기 함 재보자!"를 권장하는 바입니다.



6. 넌 웃을때가 젤 이뻐!

: 아 정말 큰일날 말입니다.

소문만복래란 말이 있지만 이역시 엄청난 부작용이 있습니다.

분위기 파악을 못하고 초상집에가서 이뻐 보일려고

허파에 바람들어간것 처럼 웃고 ....하는 증상이 생깁니다.

그래서, "웃을때가 인상구길때보다 나은거 같애!"를 권장합니다.



7. 내가 다 할께!

: 어림반푼어치도 없는 말입니다.

쌍코피를 흘려보진 않는 사람은 잘 모릅니다.

자기가 다한다는건 참으로 힘들고 파워가 요구됩니다.

부작용으론 손하나 까딱안하면서 손안대고 코풀려는 증상이 생깁니다.

이럴땐 "돕고 사는게 좋은거야!" 를 권장합니다.



8. 내가 책임질께!

: 이 무시기 큰일날 말입니까?.

애인의 배째기 정신과 무대뽀 정신을 키워주는 결정적인 말이 됩니다.

처녀가 애를 배고 배째는 말이 여기서 나왔고

애인믿고 샷다맨하는 무대뽀정신도 여기서 나왔다는 근거없는 말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이럴땐 "책~ 책~ 책임져!"를 권장하는 바입니다.



9. 많이 먹는게 남는거야!

: 결론적으로 크나큰 실수와 착각을 엿볼수 있는 말입니다.

뭐가 남는단 말이죠? 절대 남아나는게 없습니다.

나중엔 먹는게 남는거라고 자기를 잡아먹을려고 뎀빈답니다.

그래서, "먹을땐 먹고 아낄땐 아끼자!"를 권장하는 바입니다.



10. 너 없인 못살아!

: 아무리 빈말이라도 이런말은 위험천만한 말입니다.

사이가 좋을때는 애정표현으로 들리겠지만 조금 안좋을땐

정말 황당한 경우가 생깁니다.

"정말? 그럼 죽어!" <-- 이렇게!!!

그래서 "너땜에 요즘은 좀 살맛나!"를 권장하는 바입니다.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1:11:10 유모어/폭소에서 복사 됨]

Comments

RT
감동글/좋은글이네~~~
RT
잘못했습니다. 전부 제이야기를 적으셨군요? 반성하는 계기로 삼겠습니다.ㅋㅋㅋㅎㅎㅎ
RT
울산군단 참모장님이 드뎌 등장하션네~~~
말 조심  해야지~~~
RT
권장하는데로 행동에 옮기겠네 !!
저러다가 마자주거 국립묘지에도 못가모 니가 채김져라 ~~~~~~ ㅋㅋㅋㅋ
RT
자기 언행에 책임을 질줄 아는 사나이가 되여야지ㅣ....책임질줄 안할빠에는 아예 말조심이 최고여....
State
  • 전체 방문자 345,051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