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부댁...거긴 대중탕

폭소유머

과부댁...거긴 대중탕

RT 8 325



dance34.gifdance34.gif


다 아시는 이바구 하나

  • 오랫동안 홀아비로 지내던
    할아버지가 칠순을 맞게 되었다.
    며느리는 시아버지에게
    거금 4천원을 내밀며 “아버님 낼모레
    칠순잔치를 하니 시내에서 목욕하고 오세요”라고 했다.


    시아버지가 목욕탕엘 갔더니 3천5백원을
    받고 5백원을 돌려주었다.
    뜨거운 목욕탕에서 때를 말끔히
    벗기고 나니 몸이 날아갈 것 같았다.


    목욕을 하고 나온 할아버지는
    상쾌한 기분을 어떻게 하면 오랫동안
    지속할 수 있나 곰곰히 생각하다가 옛날에
    친구와 놀러갔던 어느 과부집을 생각해냈다.


    과부집에서 실컷 재미를 본 할아버지가
    남은 돈 5백원을 기분좋게
    과부댁에게 주고는 폼 잡고 나오는데...


    과부댁 : 아니 이게 뭐예요?
    할아버지 : 왜? 뭐 잘못됐어?
    과부댁 : 5백원이 뭐예요?
    남들은 10만원도 주는데...
    할아버지 : 아니 뭐라구?
    이 몸을 전부 목욕하는데도 3천5백원인데,
    고 조그만거 하나 씻는데 5백원도 많지!


    .


    .


    .


    .


    .


    .

    DSC07771.jpg



    .

과부댁...거긴 대중탕

.



과부댁 : 할아버지! 거긴 대중탕이고
여긴 독탕이잖아요!!!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1:11:10 유모어/폭소에서 복사 됨]

Comments

RT
들려 줘서 감사합니다~~~
RT
ㅍㅎㅎ재밋다~~~~ 그영감 거시기 때를 미른게 아니고 뭐 무치고 나온걸 모르는 가벼!!아마 며칠후면 뜨끔뜨끔한거 느끼게 될때 아마 때 잘못 미뤘다고 500원 본전 생각 날텐데~~`ㅉㅉㅉ
RT
ㅋㅋㅋㅎㅎㅎ구두쇠 할아범이구먼유...부자되겠다.....
RT
고추심고 물도 줬는데~~????
RT
ㅎㅎㅎ
RT
나도한번 미친척하고 대들어볼까?
RT
ㅉㅉㅉㅉ 선불받꼬 줘야지 ㅉㅉㅉㅉ 후불제는 항상 본전생각이 난단 말야 ㅋㅋㅋㅋ
RT
꼬리글 매우 감사합니다~~~
State
  • 전체 방문자 345,942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