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년 퇴직후 얻은 별명

폭소유머

정년 퇴직후 얻은 별명

RT 8 274

반평생을 다녔던 직장에서 퇴직한후 ...
그동안 소홀했던 자기충전을 위해 대학원에 다니기 시작했다.

처음에 나간 곳은 세계적인 명문인 하바드대학원
이름은 그럴싸하지만 국내에 있는 하바드대학원은...
는 일도 없이 쁘게 나드는 곳이다.

하바드대학원을 수료하고는 동경대학원을 다녔다.
노당 이라는 것이다.

동경대학원을 마치고 나니 방콕대학원이 기다리고 있었다.
콕틀어박혀 있는것이다.

하바드→동경→방콕으로 갈수록 내려 앉았지만
그래도 국제적으로 놀았다고 할 수 있는데 그러는사이
학위라고 할까 감투라고 할까 하는 것도 몇 개 얻었다.

처음 얻은 것은 화백려한 수.
이쯤은 잘 알려진 것이지만

지금부터는 별로 알려지지 않은 것이다.
  
두번째로는 장노다.
교회에 열심히 나가지도 않았는데 왠 장노냐고?
기간 는 사람을 장노라고 한다는군.

장노로 얼마간 있으니 목사가 되라는 것이다.
장노는 그렇다치고 목사라니.....
적없이 는 사람이 목사라네 아멘

기독교감투만 쓰면 종교적으로 편향되었다고 할까봐
불교감투도 하나 썼다. 그럴듯 하게 지공선사
지하철 공짜로 타고 경노석에 정좌하여 눈감고 참선하니

지공선사 아닌가...나무관세음보살

한낮의 햇살은 무쟈게 좋은데... 시샘바람이 꽤 차지요?
환절기에 감기조심하시고.... 좋은나날 되길 빕니다.....^^*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1:11:10 유모어/폭소에서 복사 됨]

Comments

RT
캬 ~~~~~ 구구절절이 명언에다 감동 또 감동의 연속아다 !!!
근데 이누마 ~~~~~~~~ 내보구 카는 소리 아녀 ???
RT
좋은정보 고마우리~
RT
니 마즐래 ??
RT
얼마 안 나마따~~~
내도 좋은 정보 고마우리~~~~ㅋㅋㅋㅋ
RT
너도 나도 고마우이
RT
니두 마꼬심나 ??
RT
방콕대학원이 제일로 좋은것 같다...고마우리..유행되겠네.....
김형목
하하하하하하하  ~~~~~
근사한 말들이구만 ?
흐흐흐 지공선사라 ㅠㅠㅠㅠㅠㅠㅠ
환절기 감기 조심합시다.
우리 인생이 추풍낙엽이라니 ㅋㅋㅋㅋㅋㅋ
허무하구나 &&&&&&&&
봄의 향기가 나뭇가지에 물이 올라 푸릇푸릇한데,
저런 말들이 어쩐지 우리 인생을 허무함하게 합니다.
바람곁에 휘날리는 한점 구름 같은 것을 ~~~~~~~~
벌써 남녘에는 꽃소식들이 시샘을 합니다.
매화꽃이 한창이라며 ? ? ? ? ? 
 
 
State
  • 전체 방문자 345,749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