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설까?

폭소유머

언제 설까?

RT 6 272
4799ad1b7842a&filename=124.gif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1:11:10 유모어/폭소에서 복사 됨]

Comments

RT
내가 돌조각 대신 앉아 있으면 안되것나~~ㅋㅋㅋ
돌이라도 그넘아 조컷당~~~ㅋㅋ 가스나~ 맨지지만 말고 기주니가 알려준거 펠라치오를 했으면 그 돌조각 조옻은 벌써 섯을텐디~~~ㅉㅉㅉ
RT
저런 자세로는 펠라치오가 어렵찌 ~~~~
홀라당 벗꼬 울산 대공원이나 수변공원에 누워 있어바라 ~~~~ ㅋㅋㅋㅋ(할매들이 많이 오던데 !!)
RT
꾸준하게 잡아당기면 언젠가는 선다오,,ㅎㅎㅎㅋㅋ
RT
아이쿠~~~
RT
아마 어두우면 설거다~~~
최해원
쭈물러도 안서모 빠라바라 서지 ~~~~~~~~~ㅋㅋㅋㅋ
State
  • 전체 방문자 345,051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