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男 子 의 척*****20대: 큰 척
30대: 센 척
40대: 잘하는 척
하다가..
50대: 아픈 척
60대: 자는 척
70대: 죽은 척
한다네.
그런데...
10대는 지도 남자라꼬.. ^^
해본 척
10대: 안해본 척
20대: 모르는 척
30대: 수줍은 척
40대: 싫은 척
50대: 굶은 척
60대: 미친 척
한다꼬 그 카네....
전 후 문맥 상으로는 그런 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