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대학생의 고민

폭소유머

어느 대학생의 고민

RT 5 264

한 대학생이 있었다.

  그는 머리카락이 너무 없어서 항상 고민이었다.

  그래서 결심을 했다. 머리카락을 심기로!

  대학 4년동안 열심히 아르바이트해서 드디어 졸업

할때쯤 아르바이트한 돈을 다 털어 머리를 심었다.

  그 남자는 자기 머리를 보면서 흡족했다.

  자연스럽게 움추렸던 어깨도 펴고 싱글벙글해하며

집으로 들어갔는데, 몰라보게 변한 아들을 보고 어

머니 하는말...

.

.

.

.

.

.

.

.

.

.

.

.

.

.

.

.

 

.

  “얘! 너 영장 나왔어!”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1:11:10 유모어/폭소에서 복사 됨]

Comments

RT
어메 환장하것네이~~~
RT
가야지 뭐..별수 있나.....
RT
ㅉㅉㅉㅉ 심었으니 그나마 다행이네 ~~~~~~~~~~~
나처럼 가발 맞췄으면 아까워서 우쩔뻔 혔것냐 ???ㅋㅋㅋㅋ
RT
하이고 이런---
최해원
깍아도 자랄텐데 뭘 ~~~~~~~
State
  • 전체 방문자 345,782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