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이네
↓
↓
↓
↓
↓
↓
↓
↓
↓
↓
↓
↓
↓
↓
↓
↓
↓
↓
↓
↓
↓
↓
↓
↓
↓
코끼리 조동아리
낚시에걸렸슈 ! 실망헸남 유...
그래두참고 밑의로 내려가 보셔유
이건 어때요?
↓
↓
↓
↓
↓
↓
↓
↓
↓
↓
↓
↓
↓
↓
↓
↓
↓
↓
↓
↓
↓
↓
↓
↓
↓
튤립입니다
혹여 마지막엔 아레로..

요건 정말 너무하죠

↓
↓
↓
↓
↓
↓
↓
↓
↓
↓
↓
↓
↓
↓
↓
↓
↓
↓
↓
↓
↓
↓
↓
↓
↓
헌데 칠면조 대그빡 ㅋㅋㅋ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1:11:10 유모어/폭소에서 복사 됨]
오랫 만이오 .반갑고 ,건강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