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휴~되는일 없어!

폭소유머

애휴~되는일 없어!

RT 8 228

배가 고프고 허기도 져서 집으로 터덜터덜 걸어오다가


호주머니 탈탈 털어 올해들어 처음으로 리어카에서수박 한 통을 샀어요.


거금 만원이나 주고....ㅎㅎㅎ~


집에 와서 먹을라고 쪼개보니 ㅎㅎ흐윽~~


나는 왜 매사가 이럴까요?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1:11:10 유모어/폭소에서 복사 됨]

Comments

RT
현식아! 유전자 변형 수박이가? 아님, 멜론에 누가 키쓰한기가? 우째 이런일이? ㅉㅉㅉ.......리어카 장수 박 터지게 주어 팬건 아니제?  액땜했다 쳐라! 건승을 빌며.........
RT
세수대야에다 설탕처서 묵어라~~~
RT
설탕 대신 소금 쳐서 묶을란다~~~
RT
지난번 홀인원했던 그 구녕과 똑 같구먼!!!! 보통 넘들이 수박 사면 이런 예술품 안나온데이------. 얼른 스카치 테이프로 부쳐 베란다에 놓았다가 약 열흘 후에 열어보거레이. 흥부가 제비에게 박씨를 얻은 것은 조선 시대 야그고, 21세기에는 수박씨 얻었다 카드라. 바로 그건지도 모르다. 얼른!!!! 삼년 재수 보장받은 사람 아닌가!!!
RT
어허~`조 장학관 말되네~~헌디 벌써 쓰레기통에 들어 갔다 아이가~~~~
RT
수박복이 터졌네그려....
RT
그것도 복이가~~~
아하!그라제 행복은 지 맴속에 있는것이라 언넘이 말했제~~~ㅋㅋㅋ
RT
거 참....모양이 거시기 허네....
State
  • 전체 방문자 345,051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