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많은 인생사~~믿거나 말거나!!

폭소유머

한많은 인생사~~믿거나 말거나!!

RT 6 277


▶ 한 많은 인생사..


조물주가 처음에 소를 만드시고 소한테 말씀 하시기를
너는 60년만 살아라. 
대신 사람들을 위해 평생 일만 하면서 살아야 한다.
그러자 소는 60년은 너무 기니 30년만 살겠다고 했다.
그래서 소의 명은 30년 이랍니다.

두번째 개를 만드시고 말씀 하시기를
너는 30년을 살아라. 
대신 사람들을 위해 평생 집만 지키고 살아라.
그러자 개는 30년은 너무 기니 15년만 살겠다고 했다.
그래서 개의명은 15년 이랍니다.

세번째 원숭이를 만드시고 말씀 하시기를
너는 30년만 살아라. 
대신 사람들을 위해 평생 재롱을 떨며 살어라.
그러자 원숭이도 30년은 너무 기니 15년만 살겠다고 했다.
 그래서 워숭이의 명은 15년 이랍니다.

네번째 사람을 만드시고 말씀 하시기를
너는 25년만 살아라.대신
너한테는 생각할수 있는 머리를 주겠다.

그러자 사람이 조물주에게 말하기를
25년은 너무 짧으니 기왕이면
소가 버린 30년, 개가 버린 15년,
원숭이가 버린 15년을 다 주세요.라고 했다.
그래서 사람의 명은 85년 이랍니다.

그래서 사람은 태어나서 원래 주어진 
25살까지는 주어진 시간을 부모 밑에서 그냥 저냥 살고,
소가 버린 30년으로는  
26살~55살까지 소 같이 죽도록 일만 하며 살고
개가 버린 15년으로는 퇴직하고
개 같이 집보며 살다가


원숭이가 버린 15년으로는
손자손녀 앞에서 원숭이처럼 재롱을 떨다 생을 마친다 합니다.

동기들아!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삶은 개가 버린 인생을 대신 살고 있는 것인즉
억울하지 않느냐~~그러니 개인생끼리라도 자주 만나감서 울끼리 재미있게 살다가 남은 원숭이 대신 인생 기왕지사 아프지 말고 자손들과 건강허게 재롱 떨다가  인셍을 마감하자꾸나~~~ㅋㅋㅋㅋㅋㅋ
.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1:11:10 유모어/폭소에서 복사 됨]

Comments

RT
아주 그럴듯한 글이네...좋은 글 매우 감사혀...
RT
재롱 재롱~~~
RT
야그되네. 
참고로 모든 생물체는 성장의 5배가 수명이니 보통 사람은 25년을 성장으로 보면 125세가 수인 샘인데 현식이 말대로 좋은 머리를 얻어 모두들 지꾀에 수을 다 하지 못하고 있네.
RT
말되네....ㅎㅎㅎ
RT
집 지켜야겠군....잼있고 뭔가 와 닿는 글...고마우이....
김형목
그럴싸는 한 이야기가 본데,
앞으로는 125세까지 산다는 데 이 노릇을 이찌하노 ?
그럼 85세 이후에는 뭐하며 살지 !
정령 땅강아지와 살아야 하나 !
동기생들 !
우리 같은 중년들은
앞으로 개처럼 집보다가 원숭이처럼 재롱떨다가 땅강아지와 땅 따먹기 하며 지내야 한다는 말인가 ?
이거야 정말 문제가 심각하구려 &&&&&&
산다는 것이 머 이렇게 힘드노 @@@@@@
있을때 배풀고 좋은 일 많이 하며 즐겁게 삽시다.
화이팅 ~~~~~~
 
State
  • 전체 방문자 345,079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