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고만혀라 물나온다

폭소유머

야...고만혀라 물나온다

RT 9 346


.   

 

봄나물을 파는 아줌마가 있었다.

이른봄 저자거리에 냉이와어린 쑥을 팔러

나와 자리를 깔고 목청껒 외쳤다.

 

아주머니 : 국거리 사세요~~~국거리 사세요!!

이때 장보러나온 장난끼 많은 아저씨가

옆으로 다가와 묻는다.      

fun_1201_783287_1

아저씨 : 거 ~~국거리 얼마인디요.??

아줌마 : 1,500원 인디요.

아저씨 : 그럼 쑥~~빼고 얼마요.

아줌마 : 1,000원이요.

 

아저씨 : 쑥~~녛고 얼마요.

아줌마 : 1500원 이랑께요.

 

아저씨 : 쑥 ~~빼면 얼마요.

아줌마 : 1,000원

아저씨 : 쑥`~~녛으면

   

아줌마 : 야...고만혀라 이놈아!!

  

.

.

물 나온다.!!
.
.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1:11:10 유모어/폭소에서 복사 됨]

Comments

RT
이것도 오랄에 해당하나?
RT
진팔아 이번 제주 행사엔 거시기 서부전선에 이상무를 확인하고 온것이 큰 수확이다~~~~
낙하산들의 착지와 사정은 사정없이 해 댔겠지~~~일요일 아침까지 고요하니~~~~다들 포로가 된건지????
RT
재밋다~
RT
ㅎㅎㅎ~~~~~~~
RT
ㅋㅋㅋㅎㅎㅎㅎ뺐다 ,,,넣어다,  잘 한다....
RT
재밋따 ~~~~~~~~~~~~~~~~~~~~~~~
RT
쑥 넣었다가 쑥 빼면 좋오치..ㅋㅋㅋ
RT
쑤옥(쑥)을 넣어야 떡이 맛있지~~~
RT
꼬리글 감사합니다~~~
State
  • 전체 방문자 345,051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