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 뵐 때가 되긴 되었는디.....

폭소유머

함 뵐 때가 되긴 되었는디.....

RT 7 342

20살입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군입대 걱정됩니다.
제가 8월에 춘천으로 군대가는데염
춘천은 장비가 열악해서 총을 사서 들어가야 된다고
옆집형이 그랬거든여
춘천훈련소 갔다 오신 분은 총 어디서 사야 되는지
말 좀 해주세염 그리고 가격은 얼마 정도 하는지도여
아참..그리고 총알도 따로 사야 하나요?
아니면 총알은 셋트로 파는건가요?
경상도에서 보리문딩이가 ...

지금부터는 리플.
[ 김두한 ] ⇒ 미치겠군... -.-
[ ㅋㅋㅋ ] ⇒ 진짜 웃기다... 유머 게시판으로...이동 시켜주세요...
                   참고로... 제 생각에는 칼빈이 싸고 좋을 듯 합니다..
                   가까운 동사무소... 예비군 중대에 문의해보세요..
[ 난감하네 ] ⇒ 울 옆집사는 형이 전투기 유리창 닦다 깨뜨렸다고
                      30만원 부쳐달라는 이래 최대 유머다!!!!
[ 나는 ] ⇒ 공군 갔다왔는데, KF-16사느라 죽는줄 알았어....
[ v ] ⇒ 전 포병이었는데 의정부로 입대할 때 견인포 노리쇠뭉치
            170만원에 샀는데... 일반 보병이면 좀더 50만원 선에서
             해결  가능한 걸루 알고 있어요.
             자세한건 국방부 홈페이쥐 가면 다 나와있어요.
             즐거운 군생활 하시길...
[ 저기 ] ⇒ 제가 잘아는 사람이 있는데 생각있으시면
             플다시오 K-2 중고 30만원에 절충 가능함..
             전 수류탄까지 들고 입대하란 말에 수류탄 2개,
             개당 9만원에 샀소.. 춘천 102보충대로..
[ 그거 ] ⇒ 보충대 문앞에 가면 다 팝니다. 흥정 잘하시고
             여러군데 돌아다녀 보세요 다시 못볼 사이라고 바가지 많이
             씌웁니다 가끔실탄하고 탄창은 따로 판다는 넘들 있는데
           다 같이 나오는 패키지니까 속지마세요 실탄은 5.56mm인지
           꼭 확인 하시구요 잘다녀 오십시요 몸 건강히
[ 아헹헹 ] ⇒ . 때로 6.25 때 쓰던 것 파는데 꼭 k-2여야만 하니까
             아.. 춘천훈련소 입구 좌측 중국집옆에서 K2 빌려주던데....
            예비군 훈련 받을 때 빌리 ?실 생각이라면
            그냥 2년2개월동안  대여하는것이 더 싸게 먹혀요
            그거 사지말고 K-2대여하세요
[ 아이린 ] ⇒ 미치겠다....웃겨서...ㅜ.ㅜ 말년병장인 앤한테 이글
             보여 줘야겠네여....
[ ㅋㅋㅋ ] ⇒ 저도 얼마후 입대하는데... 지금 총은 구했는데
             수류탄과 탱크를 구하는 중입니다..
              저는 탱크 사오라고 명령받아서...
              ㅋㅋㅋㅋ 탱크는 어디서 팔    아요?
[ 개코 ] ⇒ 부대앞에서 리어카 상들이 팔긴합니다만 그거
            중국산이니 왠만하면 정 급하지 않으면 구입하지마시고 대게
            인터넷 공구 사이트에서 공구합니다 그거사세요.
            참고로 M-16이 젤 잘맞고 연사로 갈겨도 무리없습니다. 
           정비도 쉽구요 K-2는 그럭저럭 쓸만한데 K-1은 탄착군도
            않맞고 연사하면 총구가 하늘로 치솟습니다.
            반품도 않 되니 주의하시길.
[ 람보 ] ⇒ 하이마트에 가보시오 총과 수류탄 요즘 세일기간이오
[ ㅋㅋㅋ ] ⇒ 우리 같이 공구 합시다...m-16a2로....
               공구원하시는 분은 리플 달아주세요.
[ 암거래상 ] ⇒ k2 한장 m16 두장 바주카포 큰거 한장
                 011-98**-1828
[ 사이버수사대 ] ⇒ 여! 러분들을 총포 암거래 혐의로
                            체포하겠습니다.
[ 암거래상 ] ⇒ 서울보단 부산에서 구하는게 더 쉬울거요
                    신종마x도 그렇고
[ 젠장.... ] ⇒ 난 해군 지원했는데 잠수함 사오라고 하네요.....
              혹시 해군이거나 나오신분들 중에 제대 하실때 되서
               싸게 파실분은 연락해주세요.
               잠수가 되지 않아도 상관없습니다.
[ 컹 ] ⇒ 이거 히트네요..-_-;;;
[ 진짜루.. ] ⇒ 푸하하~~너무 웃기네...유머 게시판으루
                옮깁시다!!!;;;
[ 투사투사카투사 ] ⇒ 전 카투사 지원했는데...
                                 영어테이프 사가지고 오라 하던데...
[ 헹... ] ⇒ 쓰러지겠당.....;;;
[ 공익근무요원 ] ⇒ 우리는 걸레를 사오라고 하는군요
                              어떤 상표가 좋을까요?
[ 도시의기사 ] ⇒ 추천이 3개나 들어와있네요..와 대단하다
[ ORD ] ⇒ 난 부대 병기계 출신임다. 정확한 K-2의
                 국가 고시 가격은 332,525원 입니다.
[ 경찰 ] ⇒ 저는 의경출신인데엽....
               방패하고 봉을 사가야 한다는데요.....
[ 지나다 ] ⇒ 뜨악~* 미티것다. 우낀당~
[추억이] 제대할때 팔수 있으니 좋은걸로 사가 세여 ....
[ 지나다2 ] 밍칭노엄들 잼있긴 잼있당 !!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1:11:10 유모어/폭소에서 복사 됨]

Comments

RT
공병대는 곡괭이 3자루 삽 3자루가 닳고 시멘트 3포를 먹어야 제대한다고 해서 나도 삽하고 곡괭이 사갔다는.....ㅋㅋㅋ
RT
그랬구마~~그게 사실이었구마!! 아!이거 큰일일세! 울 아들 막둥이 군에갈때 총 사달라카는거 군에가면 다 준다고 그냥 보냈다 아이가~~걱정 된데이~~~ㅋㅋㅋ
RT
신세대 아이들 다 그렇지 뭐....ㅋㅋㅋㅎㅎㅎ웃음 밖에 안나오는구나.....
RT
낙하산 안 사가도 뱅기 태워가 너짜 주던데, 나는 뱅기 문짝 언놈이 훔치간 줄 알았다.
RT
ㅋㅋㅋㅋ~~
후보생때 생각나네~~
훈련마치고 충기 손질하다~~
모 후보생이 남대문에 가면 총살 수 있다고 했다가 2년차한테~~zzzzz
RT
현식아! 어디서 퍼왔노? 대단허이!...삼사십년 전이나 지금이나 군발이 문화는 비슷한 겨?....잠시 웃고 간다. 고마우이!....
RT
웃긴다~~~
State
  • 전체 방문자 345,051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