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신탕 집에서~~~

폭소유머

보신탕 집에서~~~

RT 6 314

주인:하나 둘 셋...다섯분 모두 다 개죠?

 

 

 

그러자 합장하듯이 이구동성으로

 

 

"네"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1:11:10 유모어/폭소에서 복사 됨]

Comments

RT
ㅋㅋㅋㅋㅋㅋㅋㅋ 너~~~~~~
아침부터 웃길래~!!!
RT
멍멍멍 ~~~~~~~~~~ 깨갱 !!!
RT
ㅋㅋㅋㅎㅎㅎ보신탕 아주 좋다....잘 먹었네......
RT
난 삼계탕~
RT
개맛 날때다~~~
김형목
역시 우리 고유의 탕문화,
탕중에는 보신탕, 용봉탕, 복어탕, 서대탕, 아귀탕, 우럭탕, 대화탕, 삼계탕 ,오리탕, 기러기탕 등등 ~~~~~
수술환자의 특효인 탕은 보신탕(일명 사철탕)이다.
보신 수육을 먹어보라.
쫀득쫀득한 수육 한점에 쏘주 한잔 크크크크 흐흐흐 ~~~~~
이얼치얼이라 더욱 삼복(초복, 중복, 말복)날,
죄없는 개만 죽는다.
 
 
 
 
State
  • 전체 방문자 345,051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