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 "선생님 제가 했어요"

폭소유머

만화 - "선생님 제가 했어요"

이승준 8 256
 

Comments

이종섭
쟤들 웃기네^^
윤윤병
ㅎㅎㅎ ㅋ
정진앙
승준이는 알고 있다. 누가 그의 도시락을 먹었는지 !
승준아! 만화 잘 봤어, 고마워!
이승준
그래~ 고마워 진앙이..
요새는 자카르타 안 가고, 서울에 있냐?
10/15(토) 문화행사 때, 함 보자~
최해원
그럼 그렇치 ~~~~~~~~ ㅉㅉㅉㅉ 내만 괜찮으면 되것냐 ㅉㅉㅉㅉ
임우순
ㅋㅋㅎㅎㅎ그래 신고정신이 투철하다이....
유재황
내가 먹었슈~~~~~, 임진년올해에는 모든일이 승준이가 뜻하는대로 되길.......
이승준
ㅎㅎㅎ 고맙수~
집행부 임원을 맡아 정초부터 종횡무진이데~
수고 많이 좀 하세요~
 
근데.. 만화를 내가 고친 건 아닌데..
공교롭게도 내 이름이 그기 들어가 있어..
State
  • 전체 방문자 345,079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