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잘하는 사람

폭소유머

일잘하는 사람

RT 7 323

일~ 잘하는 사람..^^

밤일과 낮일을 다 잘하는 남편인지,
아니면 둘 다 못하는 남편인지
부부싸움을 할 때 옆에서 지켜보면 쉽게 알 수가 있다....!
첨부이미지
밤일과 낮일을
다 잘하는 남자와 싸우는 부인은 이렇게 말한다.
- "그래.그래.니 잘 났다."
1321605_5.gif
낮일은 잘 하는데 밤일을 못하는
남자와 싸우는 부인은 이렇게 말한다.
- "돈이면 다냐?"
download.blog?fhandle=MDNZTW1AZnMzLmJsb2cuZGF1bS5uZXQ6L0lNQUdFLzAvMTUuZ2lmLnRodW1i&filename=15.gif
밤일은 잘 하는데 낮일은 못하는
남자와 싸우는 부인은 이렇게 말한다.
- "니가 사람이냐? 짐승이지.!!"
1321605_4.gif
밤일이고 낮일이고 다 못하는
남자와 싸우는 부인은 이렇게 말한다.
- "니가 나한테 해준게
뭐가 있다고 ㅈ 라ㄹ이냐~~????"
%EC%A6%90%EA%B1%B0%EC%9A%B4%20%ED%95%98%EB%A3%A8.gif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1:11:10 유모어/폭소에서 복사 됨]

Comments

RT
돈이면 다냐 ?? 를 번역하면 ~~~~
ㅋㅋㅋㅋ 얌마 ~~ 밥만묵꼬 사냐 ???? ㅋㅋㅋㅋ
RT
ㅋㅋㅋㅎㅎ 다 잘해야지.....
RT
가만있어 보자~~울 마누라 나캉 싸울때 뭐라 카드라`~~~ㅋㅋ
내가 아는 그넘아는 "니가 사람이냐? 짐승이지"라 칸다 쿠던데~~~ㅋㅋㅋ
RT
도니모 다가 ??????
이거 아이가 ㅋㅋㅋㅋㅋㅋㅋ 내는 짐승 ㅋㅋㅋㅋㅋㅋㅋ
RT
다잘할수 있어~
RT
재미있네,ㅎㅎㅎ
RT
- "그래.그래.니 잘 났다."
State
  • 전체 방문자 345,051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