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 잘하는 사람..^^
|
밤일과 낮일을 다 잘하는 남편인지,
아니면 둘 다 못하는 남편인지
부부싸움을 할 때 옆에서 지켜보면 쉽게 알 수가 있다....!
밤일과 낮일을
다 잘하는 남자와 싸우는 부인은 이렇게 말한다.
- "그래.그래.니 잘 났다."
 낮일은 잘 하는데 밤일을 못하는
남자와 싸우는 부인은 이렇게 말한다.
- "돈이면 다냐?"
밤일은 잘 하는데 낮일은 못하는
남자와 싸우는 부인은 이렇게 말한다.
- "니가 사람이냐? 짐승이지.!!"
 밤일이고 낮일이고 다 못하는
남자와 싸우는 부인은 이렇게 말한다.
- "니가 나한테 해준게
뭐가 있다고 ㅈ 라ㄹ이냐~~????"  |
|
|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1:11:10 유모어/폭소에서 복사 됨]
ㅋㅋㅋㅋ 얌마 ~~ 밥만묵꼬 사냐 ???? ㅋㅋㅋㅋ
내가 아는 그넘아는 "니가 사람이냐? 짐승이지"라 칸다 쿠던데~~~ㅋㅋㅋ
이거 아이가 ㅋㅋㅋㅋㅋㅋㅋ 내는 짐승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