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누워서 해야 하는 것!!"

폭소유머

"꼭! 누워서 해야 하는 것!!"

RT 4 345

        "꼭!  누워서 해야 하는 것!!" 

 

1 ,  이 일은  통상  누운체로 많이 한다.

2 ,  때로는 차속에서 반 강제적으로 이루어지기도 한다.

3 ,  처음 하기가 두렵고 망설여지지,  일단 하고(?) 나면

      기분이 뿌듯하고 또 하게된다.

4 ,  남자가 약간 적극적인 편이고

     여자들은 대개 소극적(?)이라는 말이 있지만 글쌔...

5 ,  길거리 지나가는 남자들이 이 직업여성에게
      붙잡히면
도리없이 하기도 한다.

6 ,  20대가 가장 많이 하며, 빠르면 10대에 벌써
      하기도 하며
50, 60대라고 못할것도 없다.

7 ,  이 일은 사랑하는 마음이 없으면 안되는 일이다.

8 ,  너무 과하게 하면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도 있다.

                                                                               *

                                                                               *

                                                              *    *   *   *
                                                          *
                                                       *
                                                     *
                                                    *
                                                    *
                                                    *
                                                   *
                                             *
                                       *
                                   *
                                *
                             *
                           *
                          *

                          *

                           *  

                

             헌 혈 (獻 血)...... 합시다.

          

[이 게시물은 최관리자님에 의해 2010-03-31 21:11:10 유모어/폭소에서 복사 됨]

Comments

RT
좋긴한데 내 혈액은 麴血이라.....혈액정화 좀 하고 해야겠다. 내일 즐겁고 좋은 시간들 되라. 건승을......
RT
몇년더 있으모 헌혈 년령제한에 걸릴꺼니까 헌혈 자주 하거라 ~~~~
하고나면 싱싱한 젊은피가 만들어지니 젊어지는건 당근 아이것나 !!!!
RT
서서 피 빼면 안되냐......ㅋㅋㅋㅎㅎㅎ
RT
언제 헌혈한번 해야지~~~
State
  • 전체 방문자 345,051 명
  • 전체 게시물 23,350 개
  • 전체 댓글수 88,376 개
  • 전체 회원수 1,148 명